그룹 케이머치(큐, 보너스, 지로우, 아토)가 내년 1월 초 말레이시아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케이머치는 내년 1월 14일부터 19일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첫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케이머치 말레이시아 쇼케이스를 주최한 뉴 프로 스타 컴퍼니(New Pro Star Company)는 영화, 음악, 이벤트 등을 제작하는 회사로 2013년부터 김종국, 알파벳 등 총 14번의 K-POP 쇼케이스를 8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케이머치는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데뷔 앨범 ‘비욘드 디 오션(Beyond The Ocean)’의 수록곡 ‘뭣 모르고’, ‘나 어떡해’, ‘I`m Sorry’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사인회, 근황토크,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 K팝 팬들과의 친밀감을 높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케이머치는 지난 10월 일본 오사카에서 첫 팬미팅을 개최하며 해외 진출의 첫 시동을 걸었다”며 “이번 말레이시아 쇼케이스는 케이머치의 본격적인 동남아 진출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머치는 최근 크레용팝, 단발머리, 짠짠 등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과 함께 캐럴송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 음원을 발표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토토가` 이본-이정현 방부제 미모뽐내… 핑클 불참이유? `깜짝`
ㆍ[킹오브★검색어] 17:30 초아, 소나무, 더씨야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니퍼트, 150만 달러 재계약… 5년 연속 두산 유니폼 입는다
ㆍ11월 경상수지 114억달러 흑자··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