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파니가 방송에서 서성민을 위한 특별한 의상이 있다고 고백한 발언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공개한 셀카가 눈길을 끈다.



26일 방송된 MBC 문화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는 결혼 3년차 서성민-이파니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MC 이재용 아나운서는 서성민-이파니 부부에게 "결혼을 하기까지 힘들었다고 들었다. 부모님은 자주 찾아뵙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서성민은 "아직까지 (부모님과) 왕래는 없다. 원래 (결혼 전) 전화도 하고 그랬는데 이제 전화를 안 받아주신다"면서 "또 결혼한 지 꽤 되다보니 바빠서 연락을 못 드리고 있다. 사실 아직까지 반대가 심하다"고 고백했다.



이 가운데 이파니가 종합편성채널 채널A 랭킹토크쇼 `미용실` 녹화에서 서성민을 위한 코스프레 의상이 100벌 넘는다고 고백한 사실이 새삼 화제다.



당시 이파니는 서성민과 신혼처럼 지내는 비법에 대해 "남편에게 은밀한 암호가 문자로 오면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파니는 "`오늘은 몇 살?`이라고 물어보면 어쩔 때는 16살, 어쩔 때는 21살이라고 한다"며 "이미 집에 교복, 메이드복, 세일러복 등 100여 벌의 코스프레 의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이파니 결혼3년차, 대박”, “이파니 결혼3년차, 저럴 수가”, “이파니 결혼3년차, 남편 부럽다”, “이파니 결혼3년차, 최고네요”라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종원, 15살 연하 소유진과의 결혼 성공 이유는? `눈길`
ㆍ해피투게더 소유진, 남편 수입에 `깜짝`…백종원 "재혼+전부인 아들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클라라`, 레깅스 시구 이후로 몸값 10배? 귀요미송2 이후는?
ㆍ종교인 과세 유예 `또 표 장사 나서나?`··과세 형평성은 어디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