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지 남편 송현석, 상위 0.1%의 완벽한 남자…별명은 연대 소지섭?
[연예팀]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가 남편을 공개했다.

11월1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베이비복스 김이지, 심은진, 간미연이 출연해 ‘90’s 아이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김이지의 남편은 어떤 사람이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간미연은 “키도 크고, 핸섬하고 성격 좋고, 돈도 잘 번다”며 “상위 0.1%의 남자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자 이영자는 김이지 남편의 외모를 궁금해하며 “연예인으로 따지면 누구 닮았냐”고 재차 물었고, 김이지는 “지금은 좀 살이 찌긴 했는데, 대학교 다닐 때는 ‘연대 소지섭’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했다고 본인 입으로 말하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이지의 남편 송현석이 퇴근을 하고 집에 돌아오자, 이영자는 “늙었다”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더했다.

한편 김이지와 송현석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1년간의 교제 끝에 2010년 4월 웨딩마치를 올렸다. 김이지의 남편은 현재 증권사에 재직 중이다.

김이지 남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이지 남편, 잘 어울려요” “김이지 남편, 보기 좋네요” “김이지 남편, 아직도 신혼이네요” “김이지 남편, 진짜 잘생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tvN ‘택시’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녕하세요 초아, 다리 ‘쫙’ 벌린 채 고양이 빙의…‘눈 둘데 없네’
▶ [오늘의 컴백] 토이, 그리던 감성 ‘세 사람’
▶ ‘K팝스타4’ 유희열, 샘김-권진아, 7개월 만의 근황 포착…‘많이 컸네’
▶ [★비주얼끝판왕] ‘2014 멜론 뮤직 어워드’ 레드카펫 속 독보적 비주얼
▶ 샤론 테이트 살해한 찰스 맨슨, 연하女와 감옥서 결혼…‘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