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만 할래’ 이응경이 서하준 친부의 납골당을 찾았다.



9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 (연출 안길호, 극본 최윤정) 82회 방송분에서 최유리(임세미)는 이영란(이응경)과 함께 김태양(서하준)의 친부 김만배의 납골당을 찾아갔다.



‘사랑만 할래’ 81회 방송분에서 최유리는 이영란의 건강 악화를 걱정하며, 최유빈(이현욱)과 조치가 필요하다고 상의했다.



‘사랑만 할래’ 오늘 방송분에서 김태양은 최유리에게 전화를 걸어 만나자 했고, 오랜만에 김태양을 본 최유리는 냉랭한 태도를 유지했다. 김태양은 이영란의 병원 입원이나 24시간 간병인을 부탁하며, 이영란이 최동준(길용우)에게 가정 폭력을 당하고 있는 것 같단 사실을 알렸다.





이에 최유리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답하며 오로지 이영란만을 생각하는 김태양의 태도에 씁쓸함을 느꼈다.



집에 돌아온 최유리는 최유빈과 최동준에게 폭력에 대한 사실을 물었지만, 외려 “무슨 소리냐”는 황당해하는 답변을 들었다. 이영란은 치장을 하며 김만배의 생일이 내일임을 알렸다.



다음 날, 최유리는 이영란을 데리고 외출을 했다. 김만배를 만나러 간다는 생각에 들떠 있었던 이영란은 납골당 앞에서 “집으로 갈래요”라고 말하며 두려움을 드러냈다. 최유리는 김만배의 유골함이 있는 곳에 멈췄고, 이영란은 김만배의 사진을 보며 충격 받은 얼굴을 했다.




리뷰스타 이민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노아 친부 소송 발단된 차승원 부인 이수진 "무슨 거짓말 했길래?"
ㆍ지드래곤, 키코 위한 노래 가사? "내 여자는 키 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훈아 세 번째 부인, 또다시 이혼 소송 제기 "이제 그만 놔 줘"
ㆍ이통3사, 마케팅비 가이드라인 어기고 3조 초과 지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