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대표 브랜드 카드큐(대표 채종준, www.cardq.co.kr)는 제2회 셀프청첩장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카드큐는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맞춤청첩장 부문에서 최초 수상을 한 청첩장 전문 기업이다. 포토청첩장 및 셀프청첩장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며 티켓청첩장, 미니청첩장, 손글씨 청첩장, 초대장, 브랜드(기성) 청첩장 등 다양한 카드 상품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2회를 맞은 카드큐 `셀프청첩장 콘테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청첩장 공모전으로 참가자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DIY 카드라고도 불리는 셀프청첩장은 기존 맞춤 청첩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이 직접 카드를 디자인하는 상품이다. 카드큐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판형(Size)을 선택한 다음 표지와 내지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다. 카드큐에서는 셀프청첩장 제작 이외에 봉투, 스티커, 식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용지와 크기, 인쇄 상태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프청첩장 샘플 무료 배송`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꿈꾸던 청첩장을 내 손으로!`라는 컨셉으로 누구나 콘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며 디자인한 파일을 카드큐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응모마감은 오는 11월 16일 까지다.



콘테스트 수상자에게는 총 200여만 원 상당의 상금과 롯데백화점 상품권, 웨딩 포토북 제작권,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탑북 제작권 1만 원권이 제공된다.



카드큐 관계자는 "최근 셀프 웨딩의 인기와 함께 나만의 청첩장 제작을 원하는 예비부부가 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단순한 청첩장이 아닌 둘만의 소중한 추억이 되는 셀프 청첩장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10kg 감량한 몸매 돋보여 `기대돼`
ㆍ`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수위가 얼마나 높길래? "PD가 편집될까 걱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조각같은 훈훈한 일상외모 화제.."여심 흔들"
ㆍ동부제철 운명 다음달 초 결론...물밑 갈등 재점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