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에서 세계 최초로 7가지 다른 플레이 스타일로의 튜닝이 가능한 ‘VOLTRIC 70 E-tune’ 배드민턴 라켓을 선보입니다. 라켓에 에너지 튜닝 파트 조립을 통해 총 7가지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라켓입니다.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4가지 오렌지색 에너지 튜닝 파트는 타구면에 셔틀콕을 더 오래 머무르게 하는 역할을 해 주며, 추가로 자신의 경기 스타일과 실력, 원하는 파워 수준에 따라 보라색 에너지 튜닝 파트(별도 판매)를 조합하면 보다 향상된 반발력을 얻어, 간편하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커스트마이징 라켓을 만날 수 있다네요.





바카디가 지상 최대이자 최고 파티 ‘바카디 트라이앵글’을 개최하며 국내 소비자 대상 티켓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장 핫한 글로벌 뮤지션 ‘캘빈 해리스(Calvin Harris)’,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엘리 굴딩 (Ellie Goulding)’과 함께 신비하고 미스테리한 버뮤다 삼각지대의 프라이빗 캐리비안 섬에서 지금껏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환상적인 할로윈 밤을 선사한다는데요. 지상 최고이자 최대의 뮤직&트래블 파티인 바카디 트라이앵글은 10월 30일(현지시간)부터 11월 2일까지 할로윈 기간에 푸에르토리코에 위치한 캐리비안 섬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3박 4일간 진행됩니다. 전세계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행운의 게스트 1862명은 오직 이들만을 위한 캐리비안 섬의 해변에서 3명의 해외 슈퍼 스타들과 함께 5성급 초호화 프리미엄 리조트와 비치에서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초특급 뮤직& 트래블 파티를 경험하게 된다네요. 바카디는 국내 팬들을 위해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바카디 트라이앵글 파티의 티켓을 거머쥐게 될 행운의 주인공 3명을 선발할 이벤트를 엽니다. 바카디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탭 클릭 후, ‘좋아요’를 누르고 ‘Untameable’한 나를 표현하는 10~15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답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7일입니다.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속 여주인공 지해수(공효진)가 명불허전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 중입니다. 이번에는 연인 장재열이 청혼하던 와중 옥신각신하다 기어이 마시던 맥주를 뿜으며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에서 지해수가 마시던 맥주가 화제라네요. 이 장면에 등장한 사브밀러의 그롤쉬 스윙탑(Grolsch Swingtop)으로 독창적인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이며, 일반 맥주의 뚜껑과 다르게 샴페인 병에 사용되고 있는 스윙탑(Swingtop)을 세계 최초로 맥주에 적용해 병을 딸 때 `뻥!`하는 독특한 소리를 낸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협박 사건.. 모델 이지연, 이병헌과 3개월간 교제 주장.."진실게임 양상"
ㆍ이병헌 협박 사건 새국면, 모델 이지연 "3개월 교제하며 우리집에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괜찮아사랑이야` 조인성, 눈물의 7초 엔딩..눈부신 열연 `호평`
ㆍ만장일치 또 깨진 금통위‥금리 인하 힘받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