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여름휴가를 위한 ‘추천 핫 플레이스’!
[뷰티팀] 요즘 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핫 플레이스에 주목하자.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이유가 있다.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 등이 넘쳐나기 때문. 매력적인 핫 플레이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즐거움을 주기도 하는 곳이다.

아직도 휴가를 떠나지 못했거나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떠오르고 있는 핫 플레이스를 찾아가보는 건 어떨까.
늦은 여름휴가를 위한 ‘추천 핫 플레이스’!
이맘때쯤이면 젊은이들이 넘치고 여름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곳 부산 ‘해운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꼽힐 정도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해운대는 수심이 얕고 모래의 질이 좋아 많은 피서객들이 찾는 국내 최대의 해수욕장이라 할 수 있다.

이어 해운대 옆 동백나무와 소나무가 어우러진 길을 따라 걸으면 2005년 APEC 세계 정상회담이 열렸던 누리마루와 동백섬을 관광할 수 있다. 또한 매년 10월에 영화 마니아들의 축제라 할 수 있는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려 시선이 집중되는 곳.

해운대는 주변에 부산을 대표하는 맛 집, 놀 거리,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 해수욕도 하면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장소.
늦은 여름휴가를 위한 ‘추천 핫 플레이스’!
서초구 반포 4동과 방배본동 일부에 위치한 서래마을. 이곳 또한 많은 이들이 찾는 핫 플레이스다. 마을앞의 개울이 서리서리 굽이쳐 흐른다는 뜻의 서래마을은 많은 외국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으로 마치 외국을 연상케 하는 곳.

서래마을은 프랑스 풍의 건물, 음식점, 카페 등 현대적이고 멋스러운 분위기가 풍긴다. 또한 카페들이 즐비해있는 거리, 서래마을 카페거리가 유명세를 타 더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다른 문화를 체험하며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이태원과는 달리 또 다른 매력을 가진 트렌디한 핫 플레이스라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핫 플레이스에서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거나 휴가를 떠난다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체험까지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 확실한 여행 코스로 지쳐있던 심신을 위로해주자.
늦은 여름휴가를 위한 ‘추천 핫 플레이스’!
마르지아 힐링 스파는 이태리 정통 홀리스틱 브랜드인 마르지아 클리닉 제품만을 사용 하는 곳이다. 개인의 체형 분석과 오행 분석을 통해 별자리, 아로마와 컬러를 찾아 정확한 케어를 해준다. 또한 얼굴, 신체 관리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신체와 마음의 웰빙과 양성에 기회를 제공 해주는 곳.

이어 홀리스틱 트리트먼트를 실현하기 위한 아로마와 이태리 전통 테크닉, 더불어 스트레스 완화와 자율성을 조율해 라인을 찾아 주는 프로그램 등 지점별 원장님만의 꼼꼼하고 전문적인 수기로 페이스, 바디 상태를 파악하고 케어에 돌입된다.
늦은 여름휴가를 위한 ‘추천 핫 플레이스’!
특히 마르지아 힐링 스파 부산 해운대 본점은 하양선 코스메틱의 대표인 하양선 원장이 30년 동안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에 대해 연구하며 운영해온 지점이다.

또한 하양선 대표가 직접 지은 건물에 인테리어 하나하나 손길이 묻어나있는 지점이다. 전문적인 수기와 고객을 만족시키는 힐링 서비스로 운영해 부산의 VIP고객들이 다수 존재하는 것이 특징.
늦은 여름휴가를 위한 ‘추천 핫 플레이스’!
이어 마르지아 힐링 스파 서래마을점은 최근에 오픈한 지점으로 더욱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지점 원장님만의 전문적인 테크닉을 통해 바디 관리는 물론, 최첨단 피부 진단 기기인 스킨 애널라이저를 보유해 피부 트러블의 문제가 무엇인지 정밀 진단까지 할 수 있다.
(사진출처: 마르지아 클리닉, 서울관광마케팅 공식 홈페이지,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바캉스 후, 지친 모발을 대하는 자세
▶ 무대 위 아이돌의 센스 “헤어컬러로 말해요”
▶ ‘3人3色’ 화보 속 스타 메이크업 따라잡기
▶ 여름에도 끄떡없는 스타의 꿀피부, 그 비결은?
▶ 휴가철 피서지에선 ‘이것’만 챙기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