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의 새 음원 ‘하늘색 약속’이 선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정오 공개된 지오디의 ‘하늘색 약속’은 발매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엠넷, 멜론, 지니, 몽키3, 벅스, 올레뮤직, 싸이뮤직, 네이버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1위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음원 차트뿐 아니라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god와 ‘하늘색 약속’이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무시무시한 위력을 자랑하고 있다. SNS에서도 god 컴백과 음원에 대한 호평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하늘색 약속’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합작품이다.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격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한껏 주는 등 다섯 명 멤버들의 마음을 가득 담은 god표 노래다.

특히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하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god의 8집은 오는 8일 온라인 음원을 공개하고 9일 오프라인 앨범을 정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god 하늘색 약속을 접한 네티즌들은 "god 하늘색 약속, 역시 대단하다" "god 하늘색 약속, 상당히 기대된다" "god 하늘색 약속,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싸이더스 HQ/ 올리브TV)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