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양이 아버지 이경규에게 쓴 편지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함께 방송에 출연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브라질 특집으로 강부자, 이운재, 성유리, 김민종, 김수로, 김제동, 이경규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경규의 딸 이예림 양은 편지에 "월드컵을 6회 연속 보는 건 부럽고 대단한 일이다. 하루하루 월드컵 짐가방에 챙겨가는 약봉지 수가 늘어나는 걸 보면 한편으로 가슴이 아프기도 하다"고 걱정어린 말을 전했다.





이어 "지금 브라질에 가 있는 동안 할아버지가 많이 편찮으셔서 걱정이 많이 될텐데 우리가 잘 챙겨드린다"며 "항상 표현하고 싶은데 답답할 때가 있는데`그 기사`로 많이 속상해할 때 다정하게 위로 못해주고 틱틱거려서 미안해. 하지만 누구보다 걱정하고 있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예림양은 "아빠는 술을 많이 먹어도 한 번도 펑크 낸 적이 없다. 또 자신만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자랑스러워. 영화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 언젠가 빛을 볼거라고 생각해"라고 어른스럽게 아버지 이경규를 응원했다.





이 편지를 받은 이경규는 딸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에서 "아빠가 네 편지를 받고 찡하다. 좋은 분들하고 잘 지내고 있으니 한국에 돌아가면 아빠와 영화를 한 편 함께 보자. 사랑해"라고 말해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한편, 이예림양은 과거 아버지 이경규가 개발한 꼬꼬면CF에 함께 출연하는 가 하면, 최근에는 `힐링캠프`에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 이예림 양은 동국대 연극영화과 13학번에 재학 중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경규 딸 이예림, 아빠 수호천사네 다 같이 출연해주고", "이경규 딸 이예림, 이쁘게 잘컸네", "이경규 딸 이예림, 연극영화과였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꼬꼬면 CF/SBS`힐링캠프`)


채선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올해 상반기 수출 2,836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