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일상에서 고객이 직접 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굿초이스’는 KT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마케팅 슬로건입니다.



KT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를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진행한데 이어 오는 14~15일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방식은 큐브 안에 숨겨져 있는 굿초이스 선물과 일반 선물 중 고객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갤럭시S5, 아이패드미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에서 5천여 명에게 제공합니다.



또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굿초이스 캠페인 홈페이지와 올레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굿초이스 캠페인을 재미있게 전하고자 온오프라인, SNS에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태희 비 포착, 절친 빽가 음식점에서? 똑같은 포즈 인증샷 `화제`
ㆍ유라, 남다른 볼륨감 아찔··섹시한 아내에 홍종현 철벽 무너지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SNL 류현경 셀프디스 "인지도 냇물…쓰레기 같은 시스템" 어땠길래?
ㆍ정부, 올해 성장률 하향 검토··소비 살리기 대책 나온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