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헤어트렌드 노트] 여심을 자극하는 ‘스핀 베이비 펌’
[뷰티팀] TV 드라마 속 모성애를 자극하는 남자 주인공들에겐 몇 가지 특징이 있다. 누나들의 ‘쓰담쓰담’을 부르는 헝클어진 듯한 헤어 스타일과 스키니한 몸매를 가려주는 살짝 큰 듯한 셔츠나 티셔츠, 그리고 촉촉하게 빛나는 눈빛까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닥터 이방인’ 속에서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캐릭터로 분한 배우 이종석처럼 여심을 사로잡는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먼저 본인의 헤어 상태를 체크해 보자.

내추럴한 매력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닐 수 있는 ‘베이비 펌’은 남성들의 스타일 변신을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스타일 중 하나. 트렌드에 밝은 남성들이라면 수년 간 국내 헤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준오헤어’가 제안하는 개성있는 스타일과 플러스 원 팁까지 놓치지 말고 주목할 것.

준오헤어 TREND NOTE no.9
스핀 베이비(Spin Baby)
[2014 헤어트렌드 노트] 여심을 자극하는 ‘스핀 베이비 펌’
COMMENT 흐트러진 듯한 자유분방한 남성 헤어 스타일은 모성애를 비롯 여심을 자극하기에 적합하다. 너무 밝지 않은 헤어 컬러를 선택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살려 연출하면, 본인의 나이보다 5살쯤은 어려 보일 수 있는 효과는 물론, 섹시함까지 어필할 수 있다.

“감도 높은 남성 미디엄 헤어”
스핀 베이비 펌
준오헤어 미금역1호점 임진우실장
[2014 헤어트렌드 노트] 여심을 자극하는 ‘스핀 베이비 펌’
HAIR 투블럭 댄디 커트로 헤어 라인을 완벽하게 정리한 후 정수리에서 앞머리까지는 무겁지 않은 듯한 가벼운 텍스처를 만든다. 여기에 베이비&스핀 스왈로 펌을 적절히 믹스해 부드러운 곡선과 지그재그의 직선적인 컬들로 자유분방한 룩을 완성한다.

트위스트가 많이 있는 컬은 모발의 손상이 다소 많이 보일 수 있으니 헤어 컬러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베이스 톤 안에서 너무 어둡게 보이지 않는 다크 오렌지 컬러라면 조금 더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MAKE UP 뽀송뽀송한 느낌을 살려 마치 소년처럼 피부를 표현한다. 먼저 한 톤 밝은 컬러의 파운데이션과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을 1:1 비율로 섞어 얇게 발라 투명하게 연출한다. 이후 얼굴 바깥쪽부터 안쪽으로 파우더를 톡톡 두드려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물기가 어린 듯 촉촉한 눈빛을 완성하기 위해서 다크 브라운 섀도우로 뒷부분을 연장한다는 느낌으로 표현한 뒤 모카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언더와 연결하여 마무리한다.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표현을 위해 레드 컬러의 립밤을 발라 본연의 입술컬러를 더욱 선명하게 해 준다.

‘+1’ Hair Styling Tip
[2014 헤어트렌드 노트] 여심을 자극하는 ‘스핀 베이비 펌’
TIP 텍스처의 느낌이 살아나는 지그재그 형태의 랜덤 웨이브가 매력적인 스핀 베이비펌의 손질은 의외로 간단하다. 고정력이 강한 하드 타입의 왁스보다는 윤기와 텍스처를 잘 살려주는 타입의 왁스를 선택하여 머리의 끝부분에서 위쪽으로 계란을 쥐듯 잡아 컬감을 살려주면
[2014 헤어트렌드 노트] 여심을 자극하는 ‘스핀 베이비 펌’
끝. 간편한 손질만으로도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풋풋함과 그 속의 남성미를 발산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자유분방한 느낌이 매력적인 스핀 베이비 스타일은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가능한 디자인 및 뷰티, 패션 관련 업종의 20-30대 남성이나 자신의 개성을 멋지게 표현하고픈 남성들에게 추천하며,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캐주얼 룩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기획 진행: 최미선, 준오헤어 디렉터 고보라미
포토: 정영란
영상 촬영, 편집: 박수민, 이보름
헤어: 준오헤어 미금역1호점 임진우실장
메이크업: 애브뉴준오 백유민
모델: 에이션(A.cian) 진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어리다고 방심은 금물” 완벽한 피부를 위한 10대 전용 피부 관리 TIP
▶ [K-beauty in World] 세계가 열광하는 한류 뷰티의 모든 것
▶ ‘트러블’ 피부, 어떻게 관리 해야 할까
▶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면 준비해야 할 뷰티팁
▶ ‘클라라-나나’처럼 부위별 ‘핫’바디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