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 앞두고 성형 붓기 관리 제품 인기
[라이프팀]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얇아진 옷차림으로 인해 바디 라인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나 최근 패션의 트렌드가 여성의 아름다운 선과 볼륨을 강조하는 패션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적당히 볼륨감 있는 가슴을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날씬한 몸매와 볼륨감 있는 가슴 이 두 가지를 다 갖기는 힘들다. 그래서 볼륨감 있는 가슴을 갖고 있지 않다면 가슴성형을 고려하게 되지만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인 경우 오랜 회복기간을 필요로 하는 가슴성형을 선택하기란 쉽지 않다.

또한 가슴성형 후 심한 통증과 구형구축 같은 부작용 우려 때문에 가슴성형을 꺼려하는 경우도 있다. 가슴 성형을 비롯한 성형수술 후 병원을 찾는 사람들 중엔 성형 붓기에 관련된 고민이 많은 만큼 성형의 성공여부를 회복기간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이에 성형을 한 사람들은 간혹 성형 붓기에 도움이 된다는 호박즙을 마시거나 찜질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체내 염분 증가에 의한 붓기에 한해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실제 성형 붓기 제거에는 큰 효과를 얻기 힘들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성형 붓기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호박즙의 경우 큰 수술이나 장기간의 병원 치료로 인한 전신성 붓기 치료로 각광받았다. 그러나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성형수술은 일부만 수술하고 붓기도 국소성 붓기이기 때문에 호박즙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힘들다고 말한다.

아름수는 2009년도에 국내 최초로 출시된 성형전문 붓기음료이다. 호박즙과는 달리 이러한 국소성 붓기를 효과적으로 회복시켜주기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호박즙의 효과에 만족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코비랩의 관계자는 “호박즙의 경우 당도가 높은 만큼 칼로리도 높기 때문에 비만 등을 유발해 음용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반해 아름수는 호박과 당귀, 계피, 감초, 옥수수수염 등 13가지 약재들이 주원료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을 뿐 아니라 노폐물 제거 효과가 탁월한 만큼 다이어트 보조 식품 등 미용식품으로 구입하는 분들도 적지 않다”고 전했다.

‘동의보감’, ‘본초비요’, ‘황제내경’, ‘녹초본료’ 등 유구한 한방 서적을 토대로 만들어진 미용 한방 음료 아름수. 최근 식약청을 비롯한 전문기관의 품질 인증도 받은 만큼 강남, 압구정 인근 성형외과와 연계해 앞으로도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
(사진제공: 아름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인간중독’ 임지연, 여배우의 탄생
▶ [리뷰] 성장통 겪은 엑소, 그 시련과 환희 사이에서
▶ [w기자까톡] “이게 무슨 일이에요?” 차승원-플투스 편
▶ [리뷰] ‘무명인’ 니시지마 히데토시-김효진, 퍼즐의 묘미
▶ [포토] 윤계상 '훈남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