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강소라가 완벽 `밀착포옹`을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 박진우 극본) 측은 25일 7회 방송을 앞두고 심장커플 코스프레를 하듯 서로를 꼭 껴안고 있는 박해진-강소라의 스틸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극중 차가운 머리를 가진 한국 최고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으로, 강소라는 대학병원 이사장의 서녀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극중 연인관계인 두 사람이 석연찮은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엘리트 커플` 박해진과 강소라의 부드럽지만 날카로운 느낌의 포옹장면이 담겨있다. 박해진은 강소라를 자신의 팔로 살며시 감싸 안아주고 있고, 강소라는 그의 부드러운 손길에 의지한 채 박해진의 어깨에 머리를 기댄 모습이어서 보는 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이와 비교되게 두 사람의 엇갈리는 눈빛 속에서는 의미심장한 긴장감이 느껴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된 수술실 데이트와 오픈카 키스를 통해 여느 연인들과 다름없는 로맨틱한 커플임을 보여줬던 박해진과 강소라 사이에 `미묘한 감정의 변화`가 생길 것을 예고하고 있는 것.



더불어 박해진에게 안겨있는 강소라의 눈빛에서 왠지 모를 씁쓸함이 느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동시에 그의 알 수 없는 복잡 미묘한 표정이 `두 사람은 심장소리가 같은 운명적인 사이일까?`라는 의문을 남기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는 극중 오수현(강소라)이 심장소리로 운명의 상대임을 알 수 있다는 박훈(이종석)의 말에 따라 연인인 한재준(박해진)을 안고 자신과 그의 심장소리를 비교해 보는 장면. 오수현은 박훈이 그의 첫사랑 송재희(진세연)에게 주는 것과 같은 진심 어린 사랑을 받길 원하고 있어 그의 마음이 한재준에게 전해질지, 한재준은 연인 오수현의 변화에 어떻게 반응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맴도는 긴장감에 소오름"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심장커플보다 더 두근거려 긴장감 때문인가"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아무리 봐도 선남선녀가 따로 없는 듯" "`닥터이방인` 강소라 박해진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닥터 이방인` 7회는 26일 오후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사진=아우라미디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지호진 연일 화제,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최강 글래머 등극?
ㆍ"유병언 며칠전에 순천 있었다"··유병언 일가 현상금 6억원 상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룸메이트` 홍수현·나나·조세호 엽기셀카··"미모는 감출수가 없네"
ㆍKDI "민간소비 둔화, 고령화 따른 구조적 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