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너를 원해’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차트서 1위
[박윤진 기자] 가수 정기고의 ‘너를 원해’가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5월22일 가온차트 측은 5월 4주(5월11일~17일)차 디지털 종합차트에서 5월9일 발표한 정기고의 ‘너를 원해’(Feat. Beenzino)가 5계단 상승하며 1위에 등극했다.

이단옆차기와 정기고가 공동 프로듀싱한 싱글 ‘너를 원해’는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리프와 그루브 가득한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 미디움 템포 곡이다. ‘너를 원해’라는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곡 제목이 암시하듯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낸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 5월 4주차 2위는 전주 1위를 기록했던 god의 ‘미운오리새끼’가 3위는 지난 5월 16일 발표한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타이틀 ‘나의 옛날 이야기’가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으며 4위는 5월12일 발표한 휘성의 신곡 ‘Night And Day’가 올랐다. 5위는 EXO-K의 ‘중독’(Overdose)이 차지했다.

6위부터 10위는 모두 신곡들로 채워졌다. 6위는 서인국의 ‘봄 타나봐’ 7위는 포맨의 ‘지우고 싶다’ 8위는 아이유의 ‘사랑이 지나가면’ 9위는 전효성의 ‘Good-night Kiss’ 10위는 아이유의 ‘너의 의미’(Feat. 김창완)가 발표와 함께 차트에 새롭게 진입했다.

한편 5월 4주 앨범 판매 순위는 방탄소년단의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n’이 1만 1997장의 판매고로 1위를 차지했으며 2위를 차지한 전효성의 ‘Top Secret’은 9천458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마이클 제이스, 두 아들 있는 집에서 ‘부인 총살’ 이유는?
▶ [w뜨는현장] ‘팔로우미3’ 송경아-아이비-아이린의 스타일 각축전
▶ [TV는 리뷰를 싣고] ‘라스’ 배철수-김현철-윤하, 들리는 TV의 매력
▶ [인터뷰] 김민경 “이종석, 내 데뷔 영화, 첫 드라마 함께한 인연이었다”
▶ [포토] 엘 '성열-성종 사랑을 한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