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뮤지컬 관람권 제공·특가운임 행사
[ 최유리 기자 ]저비용항공사 이스타항공이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특가운임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6월2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 신규로 회원가입 후 국내선 및 국제선을 예약한 고객을 추첨해 뮤지컬 '보니 앤 클라이드' 초대권(2매씩)을 총 50명에게 제공한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참여도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스타항공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eastarjet)에 가입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10명(2매씩)에게 뮤지컬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은 7월15일까지 국내선 일부 항공편에 한해 최대 70%의 할인을 제공하는 '타임 핫 세일' 행사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국내선(김포/청주/군산-제주) 항공권을 평일(월~금)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해당 시간대에만 할인 항공권을 판매한다.

타임 핫 세일 이용 시 주중운임 편도 3만4000원(TAX포함 총액운임), 주말운임 편도 3만9000원(TAX포함 총액운임), 성수기 운임이 편도 4만1000원(TAX포함 총액운임)부터 7월17일까지 항공편 이용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