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소녀 가수 코니 탤벗이 내한 공연에서 세월호 참사에 애도를 표했다.



첫 내한 콘서트를 위해 입국한 코니 탤벗이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코니 탤벗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위로하는 캠페인에 동참했다.



노란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코니 탤벗은 마이크와 악기에도 노란 리본을 달며 희생자들을 위로했다.



그는 "처음 세월호 참사 소식을 듣고 온 가족이 눈물을 흘렸다"면서 공연 중간 애도의 말도 잊지 않았다.



자신의 음악적 성장을 알릴 수 있는 첫 내한 공연이었지만, 세월호 참사로 큰 슬픔에 젖은 관객들을 계속 배려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코니 탤벗은 애초 `카운트 온 미(Count on me)`를 부르기로 예정돼 있었지만 "노래의 가사가 너무 가슴이 아파 부를 수 없다"며 이미 정했던 곡을 수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코니 탤벗은 지난 20일 내한 공연에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세월호에 자신의 공연 수익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22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는 "내가 무슨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했고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 싶었다"라며 세월호 참사에 기부를 결심한 이유를 밝혀 감동을 안긴 바 있다.



노란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한 코니탤벗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코니탤벗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어린 아이가 참 의젓하다", "코니탤벗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이어서 기부까지.. 진짜 고맙다", "코니탤벗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참여.. 마음씨가 너무 예쁘다", "코니탤벗 노란리본 정말 천사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메이드림 제공)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월호 동영상 `학생 휴대폰` vs `구조 동영상` 극명한 대비
ㆍ세월호 동영상 보니..`부랴부랴`속옷 바람에 나온 이들 모두?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엔젤아이즈` 구혜선, 이상윤 정체 알고 폭풍오열··따귀 때리더니 하는 말?
ㆍ이주열 한은 총재 "국내 경제 불균형 누적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