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버벌진트 피처링 참여 '러브위치' 17일 공개
[연예팀] 신승훈이 변화와 진보를 담아낸 신보 소개와 함께, 래퍼 최자에 이어 두 번째로 버벌진트와의 협업을 통해 또 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신승훈은 17일 선공개곡인 '내가 많이 변했어'를 통해 국내 대표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데 이어, 수록곡 '러브위치'(Love Witch)에서는 엄친아 래퍼 버벌진트가 피처링에 참여해, 파격적인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데뷔 23년 만에 처음으로 래퍼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 신승훈의 새 앨범 '그레이트 웨이브'(GREAT WAVE)는 파격 그 자체로 힙합 비트를 녹여낸 트렌디한 음악은 물론 브리티시 팝, 디스코,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채워진 것으로 알려지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버벌진트가 피처링에 참여한 신곡 '러브위치'(Love Witch)는 80년대 디스코를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2013년 버전의 디스코'곡으로 신승훈의 음악적 변신을 가장 잘 나타낸 곡이라 할 수 있다. 펑키한 보컬의 신승훈과 중저음 톤의 화려한 랩핑을 선보인 버벌진트의 완벽한 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신승훈의 이번 앨범에는 최자와 버벌 진트뿐아니라 국내에서 최첨단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대거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다음 협업 상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한편, 신승훈의 새 앨범 '그레이트 웨이브'(GREAT WAVE)는 23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공개되며, 내달 9일에는 '2013 더신승훈쇼–그레이트 웨이브'(2013 THE 신승훈 SHOW –GREAT WAVE)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도로시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영현 결혼 발표 "1살 연하남과 11월 웨딩마치"
▶ 지드래곤 김제니 남매포스 장난기 가득한 표정 '은근 어울려'
▶ '토르' 톰 히들스턴 내한, 韓영화 사랑 "봉준호·홍상수 좋아해"
▶ '빠스껫 볼' 정인선 폭풍성장, 임수정 닮은꼴 등극? '아름다워'
▶ [포토] 신세경, 레드를 품은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