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가, 가을철 문화충전 위한 문화 패키지 '풍성'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가(街)가 풍성한 문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초청 오페라 공연, 정통 뉴올리언즈 음악 감상, 이색 호러공연과 아틀리에 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15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가을철 문화패키지인 ‘오페라 나부코 패키지’를 오는 27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예술의 전당에서 베르디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오페라 나부코 예매권 2매(2인기준, R석, 정가 48만원)와 오페라 프로그램북 1권, 안락한 슈페리어룸 1박 숙박권으로 구성됐다.

오페라 나부코는 이탈리아 최고 오페라 작곡가인 베르디의 걸작으로 방대한 스케일의 무대와 역동적이고 극적인 합창곡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오페라 하우스 모데나 루치아노파바로티 국립극장을 초청해 진행하는 것으로 국내에서 이탈리아 전통 오페라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페라 나부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수영장 및 휘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캡슐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50만원(부가세 10% 별도, 봉사료 없음)이며 공연 관람은 11월15일부터 17일 사이에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문의전화(02-2270-3111~3)로 하면 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www.facebook.com/GrandICParnas)에서는 수준 높은 공연과 차별화된 복합 문화 서비스를 주말 동안 즐길 수 있는 ‘마리아 칼라스홀 컬쳐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VIP살롱 콘서트홀인 마리아 칼라스홀에서 열리는 주말 공연 중 한 가지(메트 오페라/ 해설이 있는 음악회)를 선택해 감상할 수 있는 티켓(정가 약 61만원 상당, 2인 기준)이 함께 제공돼 다양한 문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콘서트 DVD와 프리미엄 매거진 DEN도 함께 제공된다. 마리아 칼라스홀의 10월의 공연은 재즈의 정통과 컨템퍼러리, 탱고 등 다채로운 선율을 선보이는 비포 미드나잇 재즈와 독일이 자랑하는 작곡가 바그너의 모든 영감이 집약된 평생의 역작 오페라 파르지팔을 비롯해 매주 주말마다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패키지 상품 중 디럭스룸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더 즐거운 공연 감상을 위해 마리아 칼라스홀 Café M 2인 브런치 이용권이 함께 제공되고 클럽층을 선택한 고객들에게는 클럽 라운지의 조식 뷔페 및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공연 티켓과 객실 바우처 키트로 구성 제공되며, 가격은 디럭스 룸 기준 28만15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다.

세종호텔은 문화 공연 제휴 이벤트를 마련,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술을 기반으로 액션과 댄스, 아크로바틱이 절묘하게 결합된 공연 ‘점프’와 함께하는 2가지 종류의 ‘퍼포먼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로즈마리 패키지는 '점프' 공연 관람권과 더불어 객실에서 남산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숙박과 조식이 포함됐으며 자스민 패키지는 조식만 제외된다. 객실 내에는 와인이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14시까지 연장해 준다. 가격은 각각 19만원, 16만원(세금 & 봉사료 별도)이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들은 호텔 내 야외 풀사이드 무대에서 펼쳐지는 정통 뉴올리언즈 음악 공연을 매일 밤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정통 뉴올리언즈 최고의 뮤직 아티스트들은 루이 암스트롱 시절부터 최신 팝음악까지 감미로운 소울과 다이나믹한 재즈&펑크로 재해석해 화려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롯데호텔서울은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과 함께 오는 30일 ‘호러 인 파티 패키지(Horror in Party Package)’를 선보인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지루한 일상에 신선한 자극제가 되어 줄 이번 패키지는 클럽 디럭스 룸,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힙합 콘서트 ‘호러 인 파티’ 티켓 2장, 야광 팔찌 또는 머리띠 2 세트, 그리고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시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과 애프터눈티, 칵테일아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허쉬 키세스(Hershey's Kisses), 미니 크런키(Mini Crunky), 젤링젤링, 롤리팝 등이 이 담긴 할로윈 구디백(Goodie Bag)을 증정한다. 패키지 요금은 3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