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B컷 공개 “동양인이 파리 패션위크에서…센세이션한 일”
[최송희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홍콩 패션 매거진 ‘케첩(ketchup)’ 표지 화보의 B컷 사진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6월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홍콩 패션 매거진 ‘케첩(ketchup)’ 7월 표지 모델로 발탁된 사실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화보 B컷 사진은 스포티한 트레이닝 바지과 킬힐의 색다른 매치, 청재킷과 옐로우 패턴 인조 모피의 경쾌한 조합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은 케첩(ketchup)의 캣 편집장이 ‘2013 S/S 파리 패션위크’ 당시 보그에 실린 김나영의 사진을 보고 한국의 아는 지인을 수소문해 김나영에게 직접 연락해 화보 촬영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캣 편집장은 “파리 패션 위크에 찍힌 김나영의 사진을 보고 화보 촬영을 기획했다. 그에 대한 사전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였기에 여러 명의 지인을 거쳐 어렵게 연락처를 알아낼 수 있었다”며 “동양인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화제가 된다는 것 자체가 센세이션 한 일이다. 꼭 만나보고 싶었다”며 직접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완성된 화보에 만족한 캣 편집장은 7월호 표지모델로 나서줄 것을 연이어 부탁하며 김나영에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는 후문.

김나영 B컷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영 패션센스 정말 대단해” “김나영 B컷 공개 진짜 패셔니스타다워” “김나영 B컷 공개한 사진들 다 느낌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콩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케첩(ketchup)의 표지모델로 나선 한국 스타는 소녀시대의 효연, 투애니원의 CL 등 한류의 중심에 선 아이돌 가수들이 전무한 상황으로 이번 김나영의 표지모델 장식은 해당 매거진 내에서도 매우 이례적인 일로 평가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코엔스타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성희롱 합성사진 유포한 16세 男, 불구속 입건
▶ 김유정 해명 "미국 어학연수? 휴식차 친척집 간 것"
▶ 2NE1 ‘Falling in Love’, 9대 음원차트-아이튠즈 강타
▶ [인터뷰] 유준상 “성유리 이진 소원이까지 그야말로 힐링”
▶ [포토] 김사랑, 다이어트를 부르는 명품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