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비타민C 시장 1위 브랜드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비타플렉스 D3`는 하루 1정으로 고함량 비타민D 섭취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햇빛을 통해 인체에 합성되는 비타민D가 별도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로 부상하면서 비타민D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비타민D는 골다공증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햇빛을 통해 인체에 합성되지만 실내에서 많이 활동하는 일이 많은 현대인들은 부족하기 쉽습니다. 특히 야외 활동 중이라도 자외선을 피하기 위해 차단제를 바르거나 자외선 차단용 의복을 착용하는 일이 많아 별도로 섭취해야 합니다. 비타민D는 각종 생리적 기능 유지에 중요하기 때문에 부족하게 되면 질환 발병 위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비타플렉스 D3의 비타민D는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 형태로 돼 있으며 한 정에 1000IU(25㎍)가 함유 돼 있어 하루 1정으로 권장 기준치 대비 500% 섭취가 가능합니다.



렌지와 그레이의 배색 디자인에 심플하고 편리한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빛이 투과되지 않는 알루미늄 용기와 이중 실링 캡을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정제 냄새가 나지 않도록 바닐라향을 첨가, 비타민제 특유의 냄새를 제거함으로써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비타플렉스 D3는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로부터 스위스산 비타민D3 원료를 사용해 원료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며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된 것도 특징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토]김조광수 웨딩드레스에 이어...`턱시도 맵시도 끝내주네`
ㆍ이효리 별장 "제주도가 정말 좋아...최근 이상순과 같이 가"
ㆍ상추 입장 "세븐은 아무 잘못 없어...모든 책임은 내가 짊어져"
ㆍ무서운 샴푸 광고,"무서워서 등골이 오싹오싹 하겠네 "
ㆍ현오석 부총리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과민반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