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오는 6월13일부터 8월1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여의도 유화증권빌딩 13층 키움증권 교육장에서 '제9회 FX마진 실전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JP모건체이스은행 외환딜러 출신인 마크로헤지코리아 김중근 대표가 강사로 나서, FX마진 거래기법과 투자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염명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최근 일본 아베노믹스 등 각국의 경기부양책 영향으로 환율 변동성이 확대되자 FX마진 투자 및 매매전략과 관련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는 FX마진 거래에 있어서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기술적 분석, 실전매매기법, 리스크 및 심리관리에 대해 배워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FX마진을 처음 거래하는 초보투자자를 위해 6월 12일 저녁 7시부터 여의도 유화증권빌딩 13층 키움증권 교육장에서 'FX마진 영웅문W 초보클릭 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키움증권 업무개발팀 소속의 오성원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HTS(영웅문W)의 기능 및 사용법 등을 설명한다.

양일에 걸쳐 개최되는 금번 설명회의 참가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 및 HTS, 고객만족센터(1544-9600) 또는 야간데스크 (1544-8400)/오후5시~오전7시50분)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