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G20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다국적 걸그룹 G20(G ?Twenty)가 국내 활동을 시작한다.



G20는 ‘태국의 소녀시대’라 불리며 2010년 7월 SBS <스타킹>을 통해 데뷔했던 멤버와 새로운 멤버들이 추가되어 만들어진 다국적 걸그룹으로 스타 안무가인 고희종을 통해 3달간 한국에서 트레이닝을 거쳐 만들어졌다.



2011년 ‘MAGIC HOUR’ 태국어 버전을 발표하며 태국에서 활동을 하던 시기 태국의 대 홍수사태로 인해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자 5인조 활동 당시 국내 활동을 염두 해두고 만든 ‘MAGIC HOUR’의 국내 버전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Magic Hour’는 걸스데이의 ‘기대해’부터, 쥬얼리, JK김동욱, 화요비, VOS 등의 작곡을 맡았던 히트메이커 작곡가 남기상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한 번만 들어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댄스 장르의 작품이다.



뮤직비디오는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G20의 매력을 한층 더 보여주고 있다.



G20의 음원유통 및 프로모션을 맡고 있는 루미넌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티챠, 패, 수컷, 팟치, 낍, 니사, 민트 등 총 7명으로 이루어진 G20는 조만간 국내에서 활동을 할 예정이며 활발한 방송활동과 공연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개소문 출연배우 성폭행,`네티즌수사대 신상까지.. `
ㆍ유퉁 구속, `대마초 피운 혐의` 본인은 부인...어찌되나
ㆍ장윤정 동생·어머니 "10억 빚? 손해 끼치지 않았다..명예회복 필요"
ㆍ양심적인 핸드폰 가게 "진짜 양심 살아있네.."
ㆍ김중수 "글로벌 증시 동반폭락, 상당기간 반복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