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가정의 달 5월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이 많다. 이에 한화리조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악

한화리조트 설악은 ‘제 1회 한화리조트 쏘라노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5월 18일 열리는 사생대회는 초등부 1,2학년은 크레파스, 초등부 3~6학년은 물감 작품으로 진행되며 5월 13일까지 전화(033-630-5613) 또는 이메일(rheashow@hanwha.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화지는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제공하나 개인 미술 용품은 필히 지참해야 한다. 시상 결과는 5월 23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www.hanwharesort.co.kr)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제출된 작품은 추후 리조트에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5월 4일에는 쏘라노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보물찾기’가 열리는데 보물을 찾은 고객에게는 워터피아 무료이용권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총, 비누방울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워터피아에서는 5월 4일 관객과 배우가 하나되어 참여하는 타악공연 ‘잼스틱’ 공연이, 5월 11일과 17일, 18일, 25일에는 ‘메이킹 보이즈’의 브라스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경주

한화리조트 경주는 어린이날을 맞아 ‘한화리조트 경주 어린이 사생대회’와 ‘신라의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어린이 사생대회는 선착순 50명에게 스케치북과 크레파스가 무료 제공되며, 수상자 전원에게 상장과 함께 스프링돔 무료 입장권, 무선조종 자동차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신라의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는 숨겨진 보물 쪽지를 찾은 3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아사달 레스토랑과 100% 천연온천물놀이 시설인 스프링돔에서는 5월 4일과 5일에는 어린이 고객 을 대상으로 저금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영수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4일, 5일 이틀 동안 스프링돔에서는 사생대회 참석 인증샷 제시 시 10%추가 할인과 더불어 선착순 50명에게 물총을 증정하며 스프링돔 푸드코트에서는 어린이 메뉴 구입 시 음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휘닉스파크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휘닉스파크 투숙객(로얄스위트형) 중 2박 이상 연박하거나 대관령한우 전문점에서 15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키너의 마지막 강의(길벗출판사)’ 도서를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체크인시 프론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조식뷔페 아델리아에서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 조식뷔페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5월 주중 투숙 시 객실당 1명 이용가능하며 5월 4일 투숙 고객은 5월 5일 조식뷔페 이용 시엔 전원 무료입장 가능하다. 5월 8일에는 7일 투숙 고객 중 만 60세 이상 성인고객 전원에게 조식뷔페 무료 입장을 제공한다.

◆양평

한화리조트 양평은 가정의 달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양식당 산매화에서는 5월 4일과 5일 키즈메뉴 돈까스와 스파케티를 7,700원에 판매하며 5월 3일부터 26일까지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금, 토, 일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65세 포함 가족 고객(1가족 4인 기준)과 교직원 가족(1가족 4인 기준)은 누구나 조식을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교직원은 교원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5월 매주 금, 토요일에는 호프광장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호프를 즐길 수 있다.

◆수안보

한화리조트 수안보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100개의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이벤트로 아침 9시부터 10시까지 산책로주변과 1층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보물을 찾은 고객에게는 어린이날 선물로 빠지지 않는 문구류와 축구공, 배드민턴 세트, 야구공글러브 세트 등 스포츠 용품이 제공된다. 또한 이날 한양식당 탄금대에서는 5월 5일을 기념하며 꾸러기 돈까스를 5,5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