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첫 대만팬미팅 성료, 솔로데뷔 10년차 카리스마 폭발
[양자영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대만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민우는 1월25일(현지시각) 오후 7시 대만 타이페이 국제회의센터 TICC에서 단독 팬미팅 ‘2013 LEE MIN WOO M Style SHOW in TAIWAN’을 개최하고 2천여명의 현지 팬들과 만났다.

1, 2부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이민우는 첫 미니앨범 수록곡 ‘Believe in Love’를 비롯하여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편곡한 ‘Just one Night’ ‘비야’ ‘신기루’부터 ‘미노베이션’ ‘남자를 믿지마’등 파워풀한 댄스 무대까지 골고루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민우는 ‘새해를 맞아 이민우에게 바라는 것’이라는 팬 메시지 코너를 통해 팬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자리를 가졌으며, 자신의 휴대전화 속에 담겨 있는 사진 다섯 장을 깜짝 공개해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민우는 “올해 신화 데뷔 15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M으로 솔로활동을 시작한지 10주년이 됐다”며 “대만 현지 팬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대만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성료한 이민우는 2월22일 북경 팬미팅을 가진 뒤 올해 3월 신화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젤리나 졸리 일곱째 아이 임신, 결혼은 언제쯤?
▶ 이승연 공식입장 “진단서 언제든지 공개”프로포폴 불법투약 부인
▶ 정준영 ‘우결’ 욕심 “예능하게 된다면…”
▶ 하하-별, 허니문베이비? “임신 3개월, 태명은 ‘드림이’”
▶ [포토] 소녀시대 써니, 모든 헤어 컬러가 잘어울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