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에 예쁜 신상 사는 방법!
[패션팀] 영하로 뚝 떨어진 날씨는 본격적인 겨울을 실감케 한다. 추워진 날씨 탓에 많은 이들이 겨울 준비에 여념이 없다.

패션계의 겨울 준비는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아이템 구입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가벼운 주머니 사정은 여의치 않고 겨울 아이템의 가격은 눈이 휘둥그레 해질 정도다. 그래서 패셔니스타 진재영이 겨울을 맞이해 착한 신상 아이템을 착한 가격에 판매해 눈길을 끈다.

진재영은 11월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감사드립니다~~ 오늘 게릴라세일 시간은 3;30분이예용~~~!!친구들 손잡고 아우라제이 gogo~하셔서 이쁜아이들 착한가격에 쑉쑉쑉 데꾸가세욤~~^^ 한정수량이니 서둘르셔야해요~~굿데이♥”라는 글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아우라제이의 세일을 알렸다.

이 글을 본 많은 이들이 게릴라 세일로 ‘대박’세일을 경험했으며, 착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는 횡제를 누렸다. 진재영은 어떤 제품을 착한가격에 내어놓았을까.

포근포근 니트!
착한 가격에 예쁜 신상 사는 방법!
배색 컬러가 너무 예쁜 니트다. 얇은 니트 소재로 촘촘히 짜여있지만 소재가 얇아 이너로 입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살짝 루즈한 핏으로 내추럴한 핏을 보여주면서 끝단에 시보리가 잡혀있어 흐트러짐 없는 마무리를 해준다.

스트라이프 형식으로 펄감이 가미된 컬러들이 배색되어 너무나 예쁜 조화를 이루는 것은 물론, 라운드 네크라인으로 답답하지 않게 얼굴라인과 목선라인을 예쁘게 보여준다.

원피스 라인으로 나와 소녀적인 느낌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모헤어 소재로 나와 신축성은 물론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라인 없이 루즈한핏으로 나와 착용감에 있어서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원피스 길이감으로 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 성그럽게 짜인 니트 패턴으로 살짝 비침이 있을 수 있으니 안에 슬리브를 착용은 필수다.

레깅스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스타일리시하고, 기본 데님진과 매치해도 완벽한 캐주얼룩으로 연출 가능해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니트다. 전체적으로 굵은 짜임으로 헤짐 디테일이 멋스럽게 잘 나타난 제품이다. 구멍이 뚫려있는 짜임으로 포인트 주어 전체적인 느낌을 더욱 빈티지하게 연출해 준다.

독특한 짜임 때문에 섬세한 작업이 돋보여 높은 퀄리티가 느껴진다. 니트 소재의 특성상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고, 답답함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니트다. 전체적인 기장은 힙을 덮는 기장으로 이너를 매치하시는데 어려움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어깨부분과 소매 밑단부분은 독특한 절개디테일로 더욱 세련되고 유니크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긴 길이의 탑과 레깅스와 함께 매치해 원피스 형식으로 착용하시거나 스키니 팬츠나 숏 데님 팬츠 등 매치가 손 쉬워 여기저기 다양 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액세서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 딱 좋아!
착한 가격에 예쁜 신상 사는 방법!
이번 게릴라 세일에는 액세서리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큰 인기를 끌었다. 어느 섹션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선보였다.

전부 40%에서 많게는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그간 액세서리를 구입하고자 했던 많은 스타일리더들이 크게 환호했다.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한층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스타일업 아이템들 역시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레깅스나 이너로 입을 수 있는 간편한 티셔츠, 모자 등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였다.

그간 비싼 가격 탓에 겨울아이템을 사는 것을 망설였던 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자. 올 겨울 가벼운 당신의 주머니를 고려한 착한 가격의 아이템들이 갑작스럽게 당신을 찾아올지도 모르니 말이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수지, 국민 첫사랑의 파격 변신 "섹시하고 귀여워"
▶ 김인서, 침대 위 요염포즈 + 눈빛 '男 시선집중!'
▶ 품격있는 남자를 만들어주는 자동차 필수 뷰티제품
▶ 아이유 vs 리지 "아이돌 패션에 꽃바람이 분다"
▶ "티파니, 런웨이에 서다!" 스타일링 클래스에 깜짝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