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섹시러브’ 커버댄스버전 뮤비 2탄 공개! "사랑에 보답하고자…"
[연예팀] 걸그룹 티아라의 타이틀곡 ‘섹시러브(SEXY LOVE)’의 또 다른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9월28일 오후 5시 곰 TV를 통해 새롭게 제작된 ‘섹시러브(SEXY LOVE)’ 뮤직비디오 영상이 팬들에게 선보여졌다.

앞서 공개된 1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세계 팬들이 티아라의 ‘섹시러브(SEXY LOVE)’를 그대로 재현한 영상으로 만들어졌으며,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제작됐다.

티아라의 ‘섹시러브(SEXY LOVE)’ 뮤직비디오는 지금까지 드라마버전, 댄스버전, 로봇댄스버전, 도쿄버전, 메이킹버전, 커버댄스버전 1탄이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해 현재 무려 1천5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다.

한편 티아라는 9월18일 홍콩 첫 쇼케이스를 통해 3천명의 홍콩 팬들을 열광시킨 바 있으며 오는 10월 3일에는 추석연휴를 반납하고 4천3백석 전석이 매진된 말레이시아 쇼케이스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 (사진제공: 코어 콘텐츠 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싸이 빌보드 2위 소감 "소리 질러~" 이승철 반응은…?
▶ 김태희 33사이즈, 인형 얼굴에 이어 몸매까지… “사람이 아니무니다”
▶ 강남스타일 작곡가 화제, 언타이틀 출신 유건형! 만든 곡 살펴보니…
▶ 로이킴 과거사진, 내가 알던 훈남이 약간…"정준영 얼짱시대 출신?"
▶ 다코타패닝 폭풍 성장, 아이엠 샘의 귀요미가 훌쩍 "성인 멜로를 딱!"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