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 MTM아카데미와 손잡는다!
- 아이디병원, MTM아카데미와 업무협약 체결식 가져
- 복리후생 및 건강 증진 등 공동 협력 방향 모색 예정

[전부경 기자] 얼굴뼈전문 아이디병원(병원장 박상훈)과 연예인 사관학교 MTM아카데미(오주영 대표이사)가 6월27일(수) MTM 아카데미 본사에서 상호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산, 학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아이디병원은 MTM아카데미의 임직원에게 복리후생 및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MTM아카데미는 아이디병원과 함께 공동 협력 방향을 모색할 예정이다.

아이디병원은 얼굴뼈전문 병원으로 성형외과, 구강악안면외과, 교정과, 이비인후과, 마취과 등 5개 진료과목을 갖춘 병원급 의료기관으로 각 분야별 전문의료진이 포진하고 있다. 턱교정 선수술의 개념을 만들고 개원가에 널리 보급시켰으며, 악간고정을 하지 않는 노타이(No-tie)양악수술을 개발하여, 최근 연예인 강유미 등이 양악수술을 받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전문의료인의 한 사람으로서 수많은 예술인을 배출한 교육기관과 함께 미래의 스타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MTM아카데미 오주영 대표이사 역시 "앞선 의술과 첨단 시설을 갖춘 병원급 의료기관과 함께 힘을 모으게 되어 든든하다"고 뜻을 전했다.

한편 MTM아카데미는 지난 25년간 방송 드라마, 영화, 광고 분야의 매니지먼트와 교육사업의 선두주자로 최다 연예인 배출기관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국내 최고의 연기∙실용음악 전문 교육기관이다.

송윤아, 장서희, 송혜교, 김정은, 김소연, 박시후, 지성 등 수많은 연기자들을 배출했으며 '슈퍼주니어' 이특, 'FT아일랜드' 이홍기, 'HOT' 문희준, '티아라' 지연·효민, '에프엑스' 설리, '포미닛' 권소현, '유키스' 동호 등 수많은 가수들도 배출한 바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국내 ‘물 좋은 해수욕장’ 어디? best 5 선정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삼성전자 ‘갤럭시S3’ 국내 출시… 3G-6월, LTE-7월 판매
▶ [스타일 FLY] '훈남, 훈녀'로 만들어 주는 야구장 패션
▶ 셧다운제 ‘청소년 인터넷게임 억제’ 실효성 7%? 학부모 76%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