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인근 여의도 생활권이 가능한 소형 도시형생활주택을 공급한다.
[분양화제] 여의도권 4천만원대 소형주택 청약열풍!!
규모는 지하1층~지상13층 138가구로 전용19~20㎡ 소형평형으로 구성되며, 시스템 에어컨 등 풀옵션을 도입 및 각종 가전·가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철2,9호선 당산역 과 5호선 영등포시장역 을 도보로이용이 가능하며 강남권, 강북권 등 서울시내 및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버스노선이 풍부해 대중교통이용이 매우 좋다.

여의도 업무단지와 인접한 훼미리하우스 인근에는 IFC서울 (국제금융센터55층)이 개발완료후(각종금융기관,콘래드호텔,cgv영화관,복합쇼핑몰)일부 입주가 한창 진행중이다.

더불어MBC본사 사옥도 오피스 업무단지로 탈발꿈 될 예정으로 이로인해 새로 유입될 인원만 약5만명으로 추산되며 상주인원만 10만명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사업지인근에는 롯데마트, 롯데,신세계백화점, 종합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있다.

주변 오피스텔도 여의도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해 보증금1000만원 월60~65만원에 임대료를 받고 있다 ,하지만 늘어나는 직장인,등 임대수요에 비해 대부분 노후됐으며 공급량이 한정되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훼미리하우스 가 공급되면 늘어나는 임대수요를 해소할수있으며,, 공급가도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고 중도금융자가 (2013년4월예정)입주까지 무이자로 실투자4000만원 이면 투자가 가능해 월60~65만원 안정적인 수익원으로 투자자들에 인기가 높다고 한다

청약통장이 무관하며 전매제한이 없어 소액으로 투자가가능하고 좋은 위치는 초기에 마감 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호수 지정 마감된다.

상담문의 02-2635-8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