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식투자로 100억 수익을 올린 주식부자의 이야기가 인터넷과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일확천금을 위해 주식투자에 나서고 있다.

특히 주식투자로 재테크를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엄청난 수익을 올리는 개인투자자들의 이야기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보통 사람들의 10배가 넘는 수익률로 억대 수익이 눈앞이라는 소문도 들려올 정도다.

개인투자자들이 이토록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행복배달’ 이종형씨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주식시장에서 뛰어난 투자실력과 정확한 적중률로 이름을 날렸던 그는 개인투자자들을 성공투자의 길로 인도하는 사람으로 개미들 사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인물이다.

최근에는 큰손이라 불리우는 주식타짜들의 먹잇감이 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의 접근종목이나 테마정보의 경우 그 내막을 캐치하는 핵심정보 파악이 중요하다고 언급하면서 큰손개입가능 게시판(http://bit.ly/GCYqh3)에 이와 관련하여 모두 공개하고 있었다.

그 결과, 불과 1년도 채 되지 않아서 25만 명이 넘는 개인 투자자들이 앞 다투어 카페를 찾아 모여들었고, 카페는 늘 북새통을 이루며 개미들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 무료 주식카페는 ‘공짜정보’ 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지만, 그에 반해 주식정보카페는
“근거 있는 종목과 정확한 정보가 아니면 절대 섣불리 공개하지 않는다.”는 그의 고집스러운 철칙으로 5년 째 개인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개미투자자들이 달성한 ‘수익 실화’는 카페를 통해 공개되고 있어, 그의 투자비책과 매매타이밍, 중목 전략정보에 대한 입증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최근 카페에서 수익을 올린 종목으로 알려져있는 명문제약(107%), 진양제약(118%), 바이넥스(110%), 유비케어(131%), 인트론바이오(120%), 영보화학(106%), 삼성출판사(104%), 프럼파스트(242%), 시공테크(142%) 등은 본격적으로 상승하기 전부터 연구,분석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던 종목들이다.

하지만 이종형씨는 “험난한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신속한 대처능력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며 투자전략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특히 현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종목들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투자 노하우에 대한 정보가 매일 올라오고 있는 투자핵심실시간정보 게시판(http://bit.ly/GCYqh3)에는 이런 정보를 보기 위해 매일 수십만명의 개인투자자들이 카페를 찾아오고 있을 정도였다.

하지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기업의 가치와 실적에 상관없이 큰 폭의 상승이 나온 종목은 결국 제자리로 하락하기 때문에 투자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하면서 개인투자자는 꼭 바닥권에서 가치와 실적이 바탕이 된 종목으로 매수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강조해 주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영흥철강, 우성사료, 온세텔레콤, 콤텍시스템, 링네트 종목들에 대해서도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자신이 공개한 투자자료를 사전에 꼼꼼하게 참고한다면 바닥권 매집으로 누구나 놀라운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이종형씨는 이야기했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