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K씨는 인터넷에서 뉴스를 검색하다가 믿기 어려운 사실을 발견했다. 각종 방송에 출연했던 최고의 주식고수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투자노하우를 모두 공개했다는 놀라운 소식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에 대한 공부가 부족해 큰 손해를 입고 주식시장을 떠나거나, 남아서 원금이라도 회복하기 위해 어려운 주식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현실에서 그야말로 구원자처럼 개미들을 돕겠다고 나선 것이다.

수백억을 벌수도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무일푼으로 개인투자자들을 돕는 일을 시작하겠다는 주식고수의 봉사는 주식시장에 큰 파란을 예고하고 있었다.

최근에는 큰손이라 불리우는 주식타짜들의 먹잇감이 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의 접근종목이나 테마정보의 경우 그 내막을 캐치하는 핵심정보 파악이 중요하다고 언급하면서 큰손개입가능 게시판(http://bit.ly/GCYqh3)에 이와 관련하여 모두 공개하고 있었다.

그 결과, 불과 1년도 채 되지 않아서 25만 명이 넘는 개인 투자자들이 앞 다투어 카페를 찾아 모여들었고, 카페는 늘 북새통을 이루며 개미들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 무료 주식카페는 ‘공짜정보’ 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지만, 그에 반해 주식정보카페는
“근거 있는 종목과 정확한 정보가 아니면 절대 섣불리 공개하지 않는다.”는 그의 고집스러운 철칙으로 5년 째 개인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개미투자자들이 달성한 ‘수익 실화’는 카페를 통해 공개되고 있어, 그의 투자비책과 매매타이밍, 중목 전략정보에 대한 입증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최근 카페에서 수익을 올린 종목으로 알려져있는 시공테크(157%), 일신석재(112%), 와이엔텍(127%), 인트론바이오(120%), 영보화학(106%), 삼성출판사(104%), 프럼파스트(242%), 명문제약(107%), 진양제약(117%), 바이넥스(110%), 유비케어(131%) 등은 본격적으로 상승하기 전부터 연구,분석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던 종목들이다.

하지만 이종형씨는 “험난한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신속한 대처능력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며 투자전략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특히 현재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종목들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투자 노하우에 대한 정보가 매일 올라오고 있는 투자핵심실시간정보 게시판(http://bit.ly/GCYqh3)에는 이런 정보를 보기 위해 매일 수십만명의 개인투자자들이 카페를 찾아오고 있을 정도였다.

하지만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기업의 가치와 실적에 상관없이 큰 폭의 상승이 나온 종목은 결국 제자리로 하락하기 때문에 투자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하면서 개인투자자는 꼭 바닥권에서 가치와 실적이 바탕이 된 종목으로 매수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강조해 주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빅텍, 매커스, 코아스, 한창, 현대통신 종목들에 대해서도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자신이 공개한 투자자료를 사전에 꼼꼼하게 참고한다면 바닥권 매집으로 누구나 놀라운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이종형씨는 이야기했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