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미치겠어’ 두 번째 티저 공개, 엘조 눈물 이어 칼군무까지 ‘반전매력’
[양자영 기자] 틴탑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치겠어’의 티저가 공개됐다.

1월3일 티오피미디어는 틴탑 공식 유투브를 통해 엘조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돋보였던 첫 번째 티저와는 180도 다른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틴탑이 첫 번째 티저를 통해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유투브 주간 인기 동영상, 최다 댓글 동영상 순위에 올랐다면 이번에는 절도 있는 군무와 화려한 안무로 반전 매력을 선사, 기대감을 한층 높인 것.

특히 ‘미친 듯 Bump Bump 심장이 볼륨을 더크게’, ‘We are TEEN TOP’이라는 강렬한 가사 역시 ‘향수뿌리지마’, ‘손등이 스친다’ 등에서 보여주던 중성적이고도 발랄한 연하남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어, 두 번째 미니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틴탑 갈수록 포텐터지네”, “컴백무대 기대하고 있어요~!”, “아무거나 입어도 다 멋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1월5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에릭 베넷-애쉬튼 커쳐 ‘K팝 스타’ 박지민에 폭풍 극찬
▶ 나인뮤지스, 한겨울 비키니 사진 공개…‘모델돌’ 포스란 이런 것!
▶ 적우 ‘나가수’ 무대 적응했음도 불구 순위 6위 “아직도 고음은 아쉬워”
▶ 브록 레스너 은퇴선언, 오브레임에게 TKO패 "오늘이 마지막 경기다"
▶ 씨스타 착시 의상 논란 “저 짧은 치마를 입고 이런 춤을?” 시청자 ‘깜짝’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