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경, 가수 도전? ‘심야병원’ OST 참여
[우근향 기자] MBC 토요드라마 ‘심야병원’에서 류현경이 연기에 이어 가수의 영역에 도전해 노래 솜씨를 뽐냈다.

류현경의 소속사는 “류현경이 최근 ‘심야병원’의 OST인 ‘Loving You’(오석준 작사/박성진 작곡)의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Loving You’는 류현경이 열연 중인 엉뚱 매력의 열혈 여의사 ‘홍나경’의 테마곡으로, 애틋하고 잔잔한 선율에 수줍은 고백을 담은 가사가 감미로운 곡이다.

과거 영화 ‘동해물과 백두산이’ OST에 수록된 가수 이문세의 ‘소녀’를 고운 음색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던 류현경은 올 초 KBS2 라디오 ‘이현우의 음악앨범’의 이충언 PD가 제작한 앨범 ‘곰PD와 절묘한 친구들’의 수록곡 ‘Bad Boy’에서 파격적인 랩 실력까지 뽐낸 후 ‘Loving You’를 통해 세 번째로 가수의 영역에 도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류현경은 바쁜 촬영 스케줄 중에도 틈틈이 노래를 듣고 연습하는 등 연기는 물론 OST 참여에도 열의를 보이는가 하면 녹음 시 류현경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조심스러우면서도 설레는 사랑을 표현하는 ‘Loving You’의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었다는 후문. 앞으로 전개될 ‘심야병원’ 속 ‘홍나경’에 대한 몰입 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류현경이 부른 ‘Loving You’는 오는 26일(토)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심야병원’ 7회부터 삽입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GB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효민, 연기력 논란 벗다? ‘계백’ 극적인 결말 장식
▶ 맨유, 벤피카 2-2 무승부 16진출 확정 실패… 박지성 결장
▶ '강심장' 원더걸스 선예, 일반인 남성과 공개 열애 '초대형 폭탄 선언'
▶ '천일의약속' 문정희, 못마땅한 수애-잘난 김래원 결혼 소식에 '패악질'
▶ 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 버럭 연기 폭발 “딴 놈 때문에 눈물 흘리지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