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띠벨리, 씨, 비키, 지이크 등 신원의 의류브랜드들이 온라인쇼핑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옥션은 13일 브랜드 전문관 ‘브랜드 플러스’에 패션 업체 ‘신원’의 입점을 기념해 정상가 대비 최고 8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류, 가방, 구두 등 봄·여름 전 품목을 기존 오프라인 판매가 대비 최대 82% 파격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베스띠벨리 롤업 마 자켓’, ‘벨티드 포켓 슬림 원피스’는 최대 82% 할인된 가격인 7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원피스는 3만~5만원대, 블라우스는 1만~3만원대에 판매된다.

신원의 유명 남성 정장 브랜드도 옥션 브랜드 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소지섭이 모델인 남성 유명 정장 브랜드 ‘지이크’,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 봄, 여름 남성 정장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셔츠와 카디건 2만원대, 남성 정장 세트는 7만9000원부터 12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원은 옥션 ‘브랜드 플러스’에 입점해 ‘씨’, ‘베스띠벨리’, ‘비키’, ‘지이크’,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 20~30대 고객 대상의 의류 브랜드 제품을 평균 75% 상설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권오열 옥션 패션 브랜드팀장은 "평소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유명 패션 기업 신원의 남녀 브랜드 제품을 옥션 내 브랜드 전문관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신원 유명 브랜드 제품 입점을 기념해 파격 할인전 및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신원 패션기획전내 상품 구매고객에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녀 브랜드별 구매자 각 250명씩 500명에, 선착순으로 2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UNO 피자 시식권’을 제공한다. 쇼핑도 하고 외식상품권도 받는 1석 2조의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