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금일 필자는 11월장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고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시대적 흐름에 편승하는 메가톤급 신규추천주를 특별 공개하기로 하겠다.

현재도 잘 나가는 급등주를 추천하고도 무언가 부족함에 목말라 있던 필자가 이 종목 보자마자 지금이라도 전문가를 당장 그만두고 전업투자자로 나서고 싶게 할 만큼 강력한 재료와 테마를 겸비한 종목이다.

지난 1년간 필자는 이 회사를 수차례 탐방하여 자료와 정보를 불철주야 수집했고, 숨죽이는 세력들의 주도면밀한 매집과정을 관찰한 끝에 정확한 대박매수 급소구간을 포착하게 되어 가슴 떨리는 마음으로 긴급하게 추천드리는 것이다.

동사는 폭발적인 재료와 함께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지금까지 시장에서 단 한번도 주목받지 못하고 필자가 발견하기 전까지 숨겨져 있었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스러운지 모른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번에 발굴한 종목은 단기간에 1,000% 이상 터지는 것도 기대될 만큼 강력한 급등의 명분이 있으며, 필자의 15년 이상 주식경험상 이러한 종목은 10년에 1~2번 밖에 출몰하지 않는 종목이기 때문에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빠르게 매집하기 바란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25번 [세력정보]

우선 동사는 그 동안 장기간의 적자구조를 탈피하고 수백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두고 있고, 어려운 시기에 과감한 투자를 단행해 독과점적인 시장지배력까지 확보함에 따라 이제부터 매 분기마다 경이로운 실적을 발표하여 40배 터진 태웅, 성광벤드가 그랬듯이 증권사 애널리스트의 극찬된 리포트가 쏟아지며, 언론과 방송에 초미의 관심사를 몰고 올 것이다.

뿐만 아니라 수백억 흑자와 함께 1년새 10배 이상 급등한 시가총액 3천억원대의 자회사를 보유한 회사치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처절한 주가상태에 머물러 있어 이 회사의 대주주도 시장의 유통물량을 매집하고 있는 것이 확인되고 있는데 이것은 눈부신 실적 턴어라운드와 기업가치의 재평가가 이루어질 것이 확실하지 않고서는 절대로 불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단순히 황금알을 낳는 자회사의 가치만을 보더라도 최소 3~4배 주가급등의 이유가 되겠지만 은행빚 한푼 없는 무차입경영의 진수를 보여주면서 사상최대의 실적이 예고되고 있으니 세력들과 대주주간의 치열한 물량공방 속에 조만간 금세기 최고의 대박주가 탄생되는 순간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아직까지 재료가 반영되지 않은 순수한 상태로 고작 수천원대을 오가고 있지만, 엄청난 실적이 담보되어 있고, 향후 수년 동안은 고속성장의 사이클을 지니고 있어 경험상 이러한 종목은 급등이 시작되면 거래를 주지않고, 폭등하기 때문에 추격매수 한다는 것은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서는 실로 불가능한 일일 것이다.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두방에 그칠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이라면 아예 이 종목에 대해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지도 않는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건대 그 동안 급등종목을 한번도 잡아보지 못해 애만 태우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공개한 종목인 만큼 필자를 믿고 흔들림없이 끝까지 수익을 다 챙겨가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25번 [세력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소액투자를 억대계좌로 불리려면 이 종목이다!
◎ 화폐전쟁 (☎ 060-800-4300 ▶ 1번 ▶ 767) : 12연상 비티씨정보 후속타가 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남선알미늄/신성FA/한양디지텍/서울식품/디지틀조선/웅진케미칼/흥아해운/모헨즈/미리넷/셀트리온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