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5월 '사이보스 증권스쿨'을 개최한다.

대신증권은 11일부터 4차례에 걸쳐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대신증권 고객교육장에서 「5월 사이보스 증권스쿨」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11일(화)「사이보스 기초반」은 사이보스 기초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12일(수)「사이보스 활용반」에서는 사이보스에 대한 고급기능들을 소개한다. 25일(화)「사이보스 차트반」은 사이보스 통합, 전략차트 및 매트릭스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26일(수) 「종목검색반」은 사이보스 화면(#8532 종목검색)을 활용한 종목검색 기법에 대해 강의한다. 사이보스 증권스쿨은 당사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교육인원은 매 회당 선착순 50명으로 한다.

이번 교육에서는 사이보스의 최신기능도 배울 수 있다. 장중 실시간 검색순위 급상승 종목을 검색해주는 핫-이슈종목 검색을 비롯해 미래의 주가패턴 예측기능과 ELW/ETF 신규화면, 일괄주문 기능 등 보다 새로워진 사이보스의 신규화면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증권스쿨에 참가하려면 사이보스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kr)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태욱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부장은 "이번 증권스쿨에 참가하면 사이보스 기초 및 고급기능은 물론이거니와 종목 검색 등과 같은 실질적인 매매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