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관학교는 개인 투자자들이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정부정책재료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라면 매매종목에 상관없이 누구나 기대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에 따르면 1기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결과, 아이리버(060570:110%), 넥실리온(098400:230%), KEC(092220:120%), 네오엠텔(096040:205%), 위다스(056810:89%), 서화정보통신(033790:91%), 이루온(065440:201%) 등을 발굴․추천돼 폭등세를 연출했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이미 시장에 주목을 받은 종목들이 아니라 앞으로 이슈화될 재료를 보유하면서 향후 높은 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순차적으로 압출․제공하기 때문에 이 같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더군다나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기 때문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종목의 대부분이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증권사관학교에서 진행하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4월에 들어서자마자 5월 중순까지 뉴스와 대중매체에 지속적으로 언급되면서 시장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으로 전해졌다.

증권사관학교 홈페이지 이용후기 게시판을 살펴보면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에 노출된 종목 가운데 대부분이 높은 수익을 분출해 이를 매집한 개인 투자자들의 감사 인사가 끊이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일부 매집에 어려움을 겪은 투자자들은 향후 공개되는 종목에 대한 의지를 관철하는 등 상당수의 개인 투자자들이 수익향상에 각오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이용후기 게시판에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증권사관학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각종 증권관련 서비스에 대한 호평도 줄을 잇고 있다. 이 가운데 초보 투자자 및 직장인 투자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서비스는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발굴․제공하는 ‘운영진선정종목’이다.

운영진선정종목은 확실하게 분석 압축된 종목으로 마련돼 있으며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등의 콘텐츠로 이뤄져 있다. 실시간문자1종목은 한 달에 10종목 내․외로 장중 매매급소 시점에 핸드폰 문자로 추천종목을 압축․제공하고 있다. 골드급등주는 바닥권에 위치한 저평가 종목을 제공하며, 핵심블루칩주는 업종대표주로 중기적 수익을 노릴만하다. 중장기대박주는 최소 50%에서 기본 100%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 관계자는 귀띔했다.

증권사관학교는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을 위해 투자성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더 활성화해 운영할 방침이다. 개인 투자자들은 이로서 다양한 증권관련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별도의 요금을 내지 않더라도 국내 최고 증권 전문가들이 연구․분석한 고급 증권정보를 손쉽게 받아 볼 수 있게 됐다.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개인 투자자들의 기대수익 달성에 획기적인 방안”이라며 “보다 투자자 중심으로 차별화된 정보경쟁력을 앞세워 기반을 강화하고 우리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대우증권, 현대모비스, LG디스플레이, 알에스넷, 삼성중공업, 네오위즈게임즈, 한전KPS, 뉴프렉스, 신한지주, STX팬오션, 제이엠아이, 현대제철 등이다. 이와 관련해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증권사관학교의 선두에는 활동 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장진영 소장이 있다. 장 소장은 회원 수 36만여 명의 국내 최대 무료 주식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 또한 운영하고 있으며,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저자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