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Best 증시 전문가 [불 패 신 화]는 이날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현재 증시는 뚜렷한 상승모멘텀이 없는 가운데 고점논쟁이 한창인 가운데 지금 주식을 사면 상투를 잡는 것이라는 비관론도 일부 제기되고 있다. 또한 최근 불거진 북한 관련 불확실성 그리고 해묵은 밸류에이션 논쟁까지 가세하며 시장은 조정이 오기를 바라는 분위기이다.

이런 장세 속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정부가 밀고 있고 국가적 차원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핵심기업에 투자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수출경기도 회복될 전망이기 때문에 높은 수출 비중과 실적을 내고 있는 종목에 투자를 해야 한다.

이에 따라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기적 같은 초대형 재료로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기업이다. 몸 전체에 소름이 돋고 가슴을 주체할 수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초대어급(超大魚級)임을 전하고 싶다. (특급재료 ARS에 녹음, 단 4일만 공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회사이며 해외에서 높은 기술을 인정해 수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나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한 회사이다. 단순 수치로 올해 3배의 성장을 기록하게 될 기업이며, 최근 국가적 사업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성장 예상치가 100배라는 리포트까지 나오고 있다.

또한 국회에서 30조가 넘는 정부 공사가 통과될 경우 실적은 기적과 같은 수치를 보일 것이며, 최근 지정학적 리스크까지 호재로 둔갑하며 시장의 수급 쏠림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어 단 몇 일 내에 폭발적인 시세를 줄 종목임을 명예를 걸고 자신한다.

특히 최근에는 발 빠른 외국인들까지 대량 매수를 통해 물량확보에 나서고 있으며, 큰 자금력을 가진 세력들의 매기가 이 종목에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대표이사도 자사주 취득에 혈안이 되어 있는 최고의 저평가주이다. 종목만 잘 잡으면 며칠만에 200~300% 수익을 거두는 것은 쉬운 일인데, 바로 이 종목이 그 주인공이라 확신하는 바다.

세계 최고의 제품으로 국내 1위는 물론 해외시장에서 극찬을 아끼지 않는 10월의 새로운 스타주


첫째, 3000조시장에서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며, 작년 불경기에도 80%이상 늘어난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특히 전쟁 억제력의 최고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동해상 미사일 사건으로 바로 그 자리에서 수십억짜리 납품계약을 체결한 회사이다.


둘째, 세계 유일한 핵심특허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한 기술로 경쟁사가 없다.

셋째, 정부 정책으로 단기 30조의 대규모 공사가 진행될 것인데, 그 공사의 핵심기업이며 실적은 사상최대를 기록하고 있다.

넷째, 해외수출(특히 유럽)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국제기구에서 동사의 기술을 핵심기술로 인정한 결과이다. 기술력으로 세계를 호령하고 있으니 최고의 종목임을 자부한다.

다섯째, 대규모 자사주 취득으로 향후 물량은 씨가 마르고 있다. 대형기관에서 지분을 늘리고 있으며 외국인까지 가세하면서 수급적인 측면에서 최상의 상태로 주가는 상승을 위한 준비는 끝났다고 판단된다.

명예를 걸고 추천한다는 불패신화 전문가의 추천주 청취는 A_R_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 6 O_8 O O_l 2 3 4 ⇒ 1 번 ⇒ 5 9 2번 [불 패 신 화]

※ B E S T 전 문 가

◎ 아 모 스(O 6 O_8 O O_l 2 3 4 ⇒ 1 번 ⇒ 5 9 0) : M&A호재, 10월 큰돈 벌려면 당장 이 종목부터 매수하라!
◎ 급 등 고 수(O 6 O_8 O O_l 2 3 4 ⇒ 1 번 ⇒ 7 6 7) : 실적신기록, 10년치 수익률을 단번에 안겨줄 급등임박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이건창호/신원종합개발/광명전기/대창공업/헤파호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_스_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