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그룹 원더걸스가 부른 '나우' 뮤직비디오 댄스 버전이 9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 4일 선보인 원더걸스 '나우'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으로 메이킹 필름 중 하나다.

원더걸스의 '나우' 뮤직비디오가 기존 핑클 '나우'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와 영상 재현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댄스 버전은 원더걸스만의 강렬한 댄스를 보여주는데 충실했다. 특히 댄스 버전에서 볼 수 있는 원더걸스의 댄스는 TV 쇼 프로그램에 출연한 원더걸스가 한 편의 무대 공연을 보여주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원더걸스의 댄스를 그리워하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원더걸스가 부른 '나우' 뮤직비디오는 EVER 신제품 '엑스슬림'의 TV CF와 동시에 제작됐다. 온라인에서는 공개 이틀 만에 1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EVER 측은 "원더걸스의 '나우' 뮤직비디오가 기존 핑클 '나우'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와 영상 재현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댄스 버전은 원더걸스만의 강렬한 댄스를 보여주는데 충실했다"고 밝혔다.

이어 "비록 원더걸스의 정규 앨범 활동은 아니지만 팬들을 위한 이벤트성 콘텐츠 제작이라는 취지에 맞게 미공개 필름을 댄스 버전으로 재편집해 추가 공개했다"고 덧붙였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height="345" quality="high" allowFullScreen="true"
pluginspage="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name="TagStory_Player"
allowScriptAccess="al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