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레이싱 게임 '케로로레이싱'(㈜구름인터렉티브ㆍ대표 박영수)가 26일 오후 2시부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Pre-OBT)를 실시한다.

'케로로레이싱'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시간은 26일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27일부터 30일까지 주중, 주말 관계없이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이다.

이번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는 난투모드에서 사용되는 신규 무기 7종 새롭게 공개되며, 각 캐릭터마다 3종류의 특징적인 고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케로로레이싱'은 이번 테스트부터 초기 캐릭터를 랜덤방식으로 지급하며,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시 생성한 캐릭터와 경험치는 소멸되지 않고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에도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은 "이번 테스트는 오픈을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공개테스트이니 만큼, 특징적인 공격시스템과 임무시스템 등 질 높은 콘텐츠 추가와 게임의 완성도에 주력했다"며 "스릴 넘치는 스피드와 난투모드, 케로로 특유의 코믹한 캐릭터성이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레이싱 게임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케로로레이싱'측은 테스트 기간 동안 작은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http://krracing.goorm.com)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