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감도 섹시 서바이벌 쇼를 지향하는 케이블채널 tvN의 섹시 서바이벌 프로 'tvNgels 시즌2'를 본적이 있다면 김시향.김아롱.한송이 등의 이름이 익숙할 것이다.

'tvNgels 시즌2' 최종회가 오는 30일 최종회를 방송한다.

국내 최고의 섹시엔터테이너를 선발하기 위해서 괌, 사이판 등지에서 올로케로 진행된 'tvNgels 시즌2'는 시작부터 이슈가 됐었다.

지난 3개월 동안 총 16명의 출연자들이 게임과 대결로 끼와 재능을 펼쳐냈다.

섹시스타를 꿈꾸는 여성 출연자들은 30초 동안 섹시미를 어필해 이성의 심박수를 높이는 코너 '섹시배틀 컴온'을 통해 매회 화제를 일으키며 네티즌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을 정도.

비키니는 기본이고 추가적으로 채찍, 망사, 스타킹 등 갖은 소재로 이성의 심박수를 높이느라 애를 쓰는데 그동안의 공중파에서 볼수 있었던 섹시댄스와는 확연히 다르다.

시청자들은 '엄청 야하고 섹시하다' '출연자 누구의 홈피주소가 어디냐' 등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각자 자신이 응원하는 출연자의 응원보내기 게시판에 격려의 메시지를 올려놓고 포토갤러리도 감상하며 열띤 응원경쟁을 벌인다.

현재 'tvNgels 시즌2'는 3개월 간의 서바이벌을 모두 끝내고 최종 우승자 선발만을 남겨 둔 상태다. 최종적으로 생존한 엔젤은 섹시댄스가 특기인 한지은과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박은경, '포스트 오윤아'를 꿈꾸는 김유연과 김시향, 3개 국어가 능통한 영어학원 강사 한송이, 모델로 활동 중인 김아롱.

이들 6명은 화보, 패션쇼, 연기, 댄스 등 총 4가지 미션과 그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시청자 인기투표를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최종적으로 평가받는다. 심사위원으로는 뮤직팩토리 김태형 대표와 방송작가 김일중, 모델라인 이복영 원장, 연극연출가 이재용, K-SWISS 관계자 등 관련 전문가 5명이 참여해 미션을 평가할 예정.

최종 우승자인 '탑 오브 티비엔젤스'에게는 2천만원의 상금과 K-SWISS의 전속 모델 계약권이 전달되고, tvN에서 제작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는 파격적인 연예 활동 기회도 선사된다.

일약 섹시 스타로 발돋움할수 있는 기회는 출연자중 누구에게 주어지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한경닷컴 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