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브리프] 씨제이월디스 일본 가고시마 미션투어 등
씨제이월디스 일본 가고시마 미션투어

씨제이월디스가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함께 일본 가고시마 미션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가고시마 온천여행을 할 2명을 뽑아 왕복 항공권과 호텔, 여행자 보험 등 여행 경비를 지원해준다. 씨제이원 회원 가입 후 가고시마에서 가보고 싶은 여행지와 이유를 본인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주소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은 이달 31일까지.

카약 빅데이터 여행가이드 웹사이트 오픈

글로벌 여행정보 사이트 카약이 빅데이터 여행가이드 웹사이트를 열었다. 연간 15억 건의 여행 데이터를 활용해 최고 인기 여행지와 인기 급상승 여행지, 가격 하락률이 높은 여행지 순위와 정보를 제공한다. 월별 항공권 가격과 숙박비, 지역별 인기 호텔 순위, 최적의 항공권 예약 시기 등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스리랑카 음식 축제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카페 395가 다음달 1~10일 스리랑카 음식축제를 연다. 쌀가루와 코코넛 밀크를 섞어 구운 스리랑카식 호퍼 외에 가지와 파인애플, 감자와 참치, 새우 등 샐러드와 커리로 맛을 낸 게 요리, 시금치 콩 커리요리, 호박 커스터드 등 10여 종의 메뉴를 뷔페식으로 선보인다. 점심은 9만4000원, 저녁은 9만9000원.

하나투어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셔틀버스 운행

하나투어가 인천국제공항 1, 2여객터미널을 오가는 전용 셔틀버스를 다음달 16일까지 시범 운영한다. 출국시간이 1시간 반 전후인 고객들의 터미널 간 신속한 이동을 돕기 위해 자체 운영하는 서비스다.

하나투어 공항 미팅 데스크에서 신청하면 5분 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터미널 간 이동 시간은 약 20분, 오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