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 다가온 전기차 시대…한경닷컴 전기차 세미나 내달 1일 개최
순수 전기 자동차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00㎞ 가까이 주행이 가능한 신차가 속속 출격을 준비하고 있어서다. 전기차 충전 인프라 구축도 속도를 내면서 대중화는 더 빨리질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이런 흐름에 맞춰 한경닷컴이 ‘4차 산업혁명의 리더 전기차, 자동차의 미래는 일렉트리피케이션’을 주제로 한 2017 전기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음달 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열릴 세미나에는 국내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선다.

이번 세미나는 다음달 1일 오후 2시부터 △자동차의 미래는 전기차(최웅철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과 교수) △2018 전기차 기술동향 및 시장전망(이학무 미래에셋대우 팀장) △미래자동차 기술의 패러다임 변화(정찬황 자동차부품연구원 연구위원) △전기차시대, 일상생활이 이렇게 달라진다(권용주 오토타임즈 편집장) 순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비는 5만5000원이고, 사전 신청한 경우 3만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닷컴 이벤트 페이지(event.hankyung.com)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한경닷컴 마케팅본부 또는 이메일(cst1211@hankyung.com)로 할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한경투자클럽’을 친구로 추가한 대학생은 무료다. 선착순 30명에게는 한국경제신문이 발행한 단행본 ‘2018 대한민국 트렌드’를 증정한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