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의 법칙' 한동훈 선두…덕산네오룩스·하나투어로 44% 수익
한국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 ‘민심방송-종목의 법칙’에서 한동훈이 2단계 진입 후 지난 19일 포트폴리오 수익 43.7%로 별 2개를 획득해 단독 선두를 지키고 있다. 지난 14일 편입한 덕산네오룩스와 하나투어, 우리넷 등의 수익 상승에 힘입은 결과다. 이어 박영호가 여전히 별 4개를 유지하고 있고, 이석우는 지난 20일 포트폴리오 수익 21.7%로 별 1개를 추가 획득해 나란히 별 4개를 보유하게 됐다.

종목의 법칙은 한동훈, 박영호, 이석우,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김남귀, 안병일 등 9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하고 제시 익일 시초가로 편입한 뒤 수익률을 집계한다. 편입포트 목표 수익률 20% 달성 시 별 하나씩을 달고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의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한다. 이렇게 수익률 100%를 달성해 총 5개의 별을 차지하면 1단계 우승을 차지하고 다음 단계 우승에 도전한다. 20일 기준 종목별 최고 수익률은 이석우가 지난 14일 편입한 테스다. 11.9%의 수익률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4월 대회는 권태민이 계좌 수익률 49.9%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이정민이 35.8%로 새로 2위에 올랐다. 3위는 오재원(34.4%)이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올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용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을 가지고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삼부토건, 아남전자, 크라운해태홀딩스, 신원종합개발, 에스마크 순이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금요일 밤 9시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