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설 연휴는 코타키나발루에서

모두투어는 설 연휴에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5일’ 상품을 판매한다. 일정 동안 리조트에서 자유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5성급 리조트인 수트라 하버 마젤란에서 숙박한다. 예약자에게는 정원 대신 바다가 보이는 객실로 무료 변경해준다. 퇴실시간도 오후 6시여서 귀국일까지 편안하게 쉴 수 있다. 4인 가족 특화 상품으로 피자 1판 무료, 비치백 제공, 유모차 대여, 해산물 특식 등이 포함됐다. 제주항공을 이용하며 출발일은 오는 27일이다. 112만9000원부터.

내일투어 ‘우리만’ 가는 개별패키지 여행

내일투어(naeiltour.co.kr)는 개별패키지 여행 브랜드 ‘우리만’을 출범했다. ‘우리만’은 패키지여행과 개별여행의 장점을 결합해 만들었다. 가족, 친구, 지인으로만 한 팀을 꾸려 가이드를 동반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패키지상품과 달리 일행이 원하는 관광지, 맛집, 공연 등을 마음껏 포함할 수 있다. 출범 기념으로 여행객 4명 이상 출발하면 상품가의 3%를 깎아준다. 6명 이상은 5%, 10명 이상은 7%를 깎아준다. 오는 31일까지 내일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만’ 3행시를 지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쇼핑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02)6262-5000

곤지암리조트, 설맞이 가족 한마당

곤지암리조트(konjiamresort.co.kr)는 설 연휴 기간에 ‘곤지암 설맞이 가족 한마당’을 연다. 다채로운 전통 민속놀이를 통해 명절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구성한 행사다. 오는 27~30일에는 널뛰기,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 한마당’이 펼쳐진다. 저녁에는 마술 공연과 추억의 놀이 등이 이어진다. 리조트 로비에서는 ‘스스로 연주하는 피아노’ 공연이 열린다. 2~3대 가족과 함께 가면 최대 40%까지 스키장 리프트권 우대 혜택이 적용된다.

데일리호텔, 설 연휴 뷔페 특가 기획전

데일리호텔(dailyhotel.co.kr)은 오는 31일까지 ‘설 연휴 뷔페 특가 기획전’을 연다. 앱을 통해 예약하면 서울의 유명호텔 등 뷔페 레스토랑을 최대 30% 싸게 이용할 수 있다.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의 ‘더 마켓 키친’, 소공동 롯데호텔의 ‘라세느’, 그랜드힐튼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등이 행사목록에 포함됐다. 또한 리버사이드 호텔의 ‘더 가든 키친’, 코엑스 ‘오리옥스’, 티마크 그랜드 호텔의 ‘뚜르 드 고메’ 등도 선택할 수 있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