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고수들이 찍어주는 '2017 유망주'…실전 필살기 공개
한국경제TV는 다음달 4일 12시간 특별생방송 ‘대박천국 2017 핵심유망주’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12시간 이어지는 생방송으로 ‘미리 보는 2017년 주식시장 전망과 핵심유망주’를 주제로 방영할 예정이다. 인천여우(곽지문), 오재원, 증권사관학교, 양태원, 이헌상, 권태민, 장동우 등 와우넷 대표 파트너들이 출연해 엄선한 2017년 유망주를 공개하고 자신만의 투자 필살기법도 선보인다.

인천여우(곽지문) 파트너의 내년 주식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민경무 파트너가 진행하는 민심방송에서는 국내 시장 점검과 앞으로 봐야 할 유망 종목을 꼽아본다. 오후에는 김병전 파트너의 종목상담 및 오재원 파트너의 유망주 공개 시간이 이어진다. 임종혁, 강준혁, 한동훈, 백진수 4명의 파트너로 구성된 증권사관학교가 ‘백전불패 프로젝트’라는 제목으로 각자의 주요 기법을 강의한다. 양태원, 이헌상 파트너는 ‘기법으로 찾는 2017 유망주’를 소개하고 권태민, 장동우 파트너는 ‘희망복원 프로젝트’로 종목 상담을 진행한다.

대박천국 특별생방송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방송 시청 소감 남기고 경품 받자’는 특별생방송을 보고 시청 소감을 사이트에 남기면 총 4명에게 파트너방송 무료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2017 핵심유망주’ 도서도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별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