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8' 이세영-권혁수 / 사진 = 변성현 기자
'SNL8' 이세영-권혁수 / 사진 = 변성현 기자
'SNL'에 함께 출연한 권혁수와 이세영이 친밀한 관계임을 털어놨다.

불타는 토요일 밤을 만들어 줄 tvN 'SNL코리아'가 8번째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변화를 단행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SNL코리아 시즌8'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민진기 PD, 김민경 PD와 함께 이번 시즌을 책임질 탁재훈, 이수민, 권혁수, 이세영이 참석했다.

이날 권혁수는 "이세영과 집이 가깝다. 만나서 SNL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 더빙 극장은 이세영이 정말 많이 도와줬다. 촬영 중 속옷이 젖을 만큼 힘들다고 하더라"며 "우리는 오피스와이프라고 하나? 그런 사무적인 관계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세영은 "권혁수가 날 많이 아낀다. 생방송 때도 아침마다 나를 픽업해서 출근한다. 아침 10시인데 굳이 9시까지 와서 날 챙겨준다"며 "더빙 극장이 어렵다고 해서 영상을 많이 보고 외우라고 했다. 어느 순간 호박고구마를 너무 잘 살려서 지금까지 온 것 같다"고 권혁수의 인기 비결을 전했다.

'SNL코리아 8'은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기존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서 오후 9시 15분으로 방송 시각을 앞당겼다. 또 새 크루로 탁재훈, 이수민, 김소해, 이명훈, 장도윤 등이 영입됐으며, 첫 호스트로는 걸스데이 민아가 확정됐다. 크루, 제작진, 방송 시각까지 확 달라진 'SNL코리아 8'이 어떤 웃음을 몰고 올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