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웰빙지수] 커피얼음정수기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청호나이스(대표이사 사장 이석호·사진)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16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정수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청호나이스는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습기 등 고객의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1993년 창립 이후 앞선 제품력과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위해 노력해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커피얼음정수기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2015년 7월 출시한 청호나이스의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는 2014년 7월 출시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와 9월 출시한 카운터톱형 커피정수기 ‘휘카페 티니’, 그리고 2015년 3월 출시한 대용량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Ⅱ’에 이은 휘카페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이다. 가로 29㎝, 세로 52㎝, 높이 47㎝의 카운터톱 초소형 크기에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나오는 제품이다. 작은 크기에 얼음과 커피가 동시에 된다는 기술적 우위와 A4 용지 1장보다도 작은 폭의 슬림한 사이즈, 고급 LED(발광다이오드) 창을 적용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 없는 수려한 디자인은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고의 커피를 마시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 물이다. 청호나이스의 역삼투압 정수기는 물 속 경도 성분과 잔류 염소를 제거해 쓴 맛은 적게 하고 커피 원두 본래의 맛과 향, 부드러움을 끌어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