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직, 틀어진 골반 개선 도와주는 남자거들 출시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 중에는 틀어진 골반이 그 원인 중 하나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많다. 잘못된 생활 습관과 자세로 틀어진 골반은 단기간의 교정이 어려우며 교정 후에도 바른 자세로 생활하여 그 효과를 유지하기는 매우 어렵다. 여성들의 경우 자세와 몸매를 개선하기 위해 보정속옷을 이용하곤 하지만 남성에게는 보정속옷마저 낯설기만 하다.

이러한 가운데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는 남성용 보정속옷이 출시되어 허리통증에 시달리는 사람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이미 여성용 교정속옷으로 구매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바디로직의 남성용 거들과 타이즈가 바로 그것이다. 바디로직은 여성용 출시 후 남성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아 지난 10월 남성용 거들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에 남성용 타이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디로직에서 출시한 리포머는 특허기술인 토크밴드를 이용하여 하체에 회전력을 입체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골반의 정렬을 바로 잡아 준다. 실제 착용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장기간 착용해야 하지만 그 효과의 있고 없음은 제자리에서 눈을 감고 걸어 보면 확인이 가능하다. 제자리에서 눈 감고 걷기는 의료기관이나 체육기관에서 실시하는 동적평형성 검사의 한가지 방법으로서 착용 전, 후의 결과를 비교하면 평형성이 개선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골반보정속옷 바디로직 리포머는 여성용과 남성용 각각 거들과 타이즈 제품이 있고, 효과에 대한 확신으로 착용효과가 없을 경우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로직 온라인 스토어(www.store.bodylog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