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고려한 필리핀 수빅 가족연수 선착순 마감
마이에듀케이알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부모를 위한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필리핀 수빅은 필리핀 정부가 세계적인 경제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경제특구로 도시환경이 깨끗하고, 수준 높은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고, 바다와 산과 밀림과 화산이 함께 공존하고 있어 필리핀에서 손꼽히는 관광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필리핀 수빅 지역은 트라이시클, 지프니가 출입이 안되어 공해와 교통체증이 없으며, 무엇보다 국제학교와 대학교, 어학원 등이 밀집되어 있어 교육환경이 잘 갖추어져 있다.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수빅의 키스톤어학원에서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1인당 130만원으로 시설과 환경대비 저렴한 편이다.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사전 레벨테스트를 거쳐 레벨에 맞게 교재를 선정하며, 한국인이 약한 분야인 말하기 수업을 기본으로 문법, 작문, 리스닝, 단어, 발음 수업을 하는 POWER SPEAKING 커리큘럼으로 진행하며, 수업 방식은 필리핀 어학연수의 장점인 맨투맨 수업으로 하루 4시간 수업과 소규모 그룹수업 1시간 그리고 단어와 받아쓰기를 위한 멀티미디어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족끼리 수업시간 양도가 가능하므로 가족의 사정에 맞게 수업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키스톤어학원은 기숙형 어학원으로 24시간 안전 가드가 상주해 있으므로 항상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한국인 원장과 스탭, 학생 매니저가 상주하면서 낯선 외국에서의 어학연수를 성공적으로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5인 이상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가족실(취사 가능)을 운영하여, 가족단위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참가접수 및 문의는 마이에듀케이알(www.myedukr.com) 070-4252-522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