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다이닝 킵유어포크, 강남역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까
전국 각지에 뿔뿔이 흩어져 있는 유명 맛집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는 없을까. 최근, 한 장소에서 유명 맛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셀렉다이닝’이 오픈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프리미엄 셀렉다이닝 ‘킵유어포크(KEEP YOUR FORK)’가 지난 3월 1일 강남역에 오픈했다. 강남역 효성해링턴타워 더 퍼스트에 위치한 킵유어포크는, ‘당신을 위한 미식의 향연’이라는 컨셉 아래 각지의 유명 맛집 17곳을 한곳에 모았다.

킵유어포크 입점 매장을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홍대에서 매운 카레로 유명한 ‘아비꼬’ ▲신촌과 이대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25겹 카사네카츠 원조 ‘밀피유’ ▲대형 피자로 주목받는 ‘플라잉볼’ ▲서래마을의 일본라멘 전문점 ‘산쪼메’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50년 전통의 순두부집 ‘소공동뚝배기집’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 ▲칼칼한 국물로 사랑받는 ‘강릉교동짬뽕’ ▲본점 주방장이 직접 만든 매콤한 회냉면을 맛볼 수 있는 ‘오장동 흥남집’ 등이 문을 열었다.

또한 ‘생활의 달인’ 출연진들이 모여있는 ‘달인 존’에서는 김밥 최강 달인으로 유명한 방배김밥에 프리미엄 김밥을 추가한 ‘라이스쉐프’와 명품 튀김이 있는 ‘신종훈의 바사삭’ 등의 달인표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킵유어포크의 또 다른 매력은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 가능하다는 점이다. 독일 최고급 티 전문점인 ‘로네펠트 티하우스’에서는 각종 차와 로네펠트 홍차를 사용한 케이크 및 마카롱이 판매된다. 이밖에 ‘더설’의 우유 눈꽃빙수나 ‘쉐어티’의 대만 현지 차를 이용한 버블티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 강남역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한편, 킵유어포크는 전용면적 355평에 총 340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30~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오픈룸까지 마련해놓아 강남역 모임장소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강남역 맛집으로 부상하고 있는 킵유어포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